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종료] 체이스 체킹+세이빙 $900 보너스 오퍼

두유 | 2019.12.03 16:45: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1/13--

쿠폰 코드를 메일로 보낼 수 있는 페이지가 내려가서 이제 코드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DoC에도 같은 내용이 업데이트되었네요. 1월 12일까지 저한테 쪽지나 댓글로 메일주소 알려주신 분들께는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이미 받으신 코드가 있다면 그걸로 계좌 개설은 아직 가능한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12/16--

처음 글 올렸을 때에 비해 요청이 현저히 줄어들기는 했지만 여전히 e메일 주소 알려주시는 분들께 쿠폰 코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만 쓰고 쪽지는 안 보내신 분들을 제가 일일이 파악하기 어려우니 코드 받고 싶으시면 꼭 쪽지로 메일 주소를 알려 주세요.

 

--업데이트 12/4--

제가 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쪽지함 페이지 수로 미루어보건대 지금까지 대략 90-100분 정도께 쿠폰 코드 보내드린 것 같습니다. 거의 십만불이나 되는 돈을 체이스한테서 뜯어냈다고 생각하니 뭔가 짜릿하고 뿌듯합니다?! 코드 받고 싶으시면 눈치 보지 말고 부담 갖지 말고 쪽지로 메일주소 보내주세요~

 

OPEN YOUR CHASE ACCOUNT TODAY.png

 

검색해 봤는데 없는 것 같아서 올립니다. 체이스 로그인 후 Just for you 들어가면 타겟으로 뜨는 역대급 $900 보너스 오퍼입니다 (2020년 1월 17일 만료). 체이스 로그인해서 확인해 보세요!

 

근데 타겟이기는 한데 타겟 받은 사람이 오퍼 페이지에서 무제한으로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뿌릴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혹시 타겟 못 받으셨는데 코드 원하시는 분은 댓글이나 쪽지로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보내 드릴게요.

 

* 이러한 은행 보너스는 소득으로 간주되어 나중에 세금 서류(1099-INT) 날아 옵니다.

* 지난 2년 사이에 체이스 체킹/세이빙 보너스를 받지 않았어야 이 보너스 오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첨부 [1]

댓글 [293]

‹ 이전 3 /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11] 분류

쓰기
1 / 570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