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0% balance transfer & 현역 혜택 질문

치사빤스 | 2020.01.22 11:51: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지인분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마모에 죽치고 있다보니 현역들 SCRA, MLA 혜택 주워 듣고,

마모에 죽치고 있다보니 0% intro balance transfer 주워 듣고,

그러다보니 아는 지인분과 이야기하다 내가 잘 가는 사이트에 이런거 있다더라고 말을 하게되었습니다.

그 지인분의 상황이 좀 어렵다보니 어찌 어찌하다가 제가 도와드려야할것같은 상황이 되었는데요.

 

지인분 아들이 현재 해외로 파병을 나가있는 상태이고,

아주 먼 옛날 대한항공 전환이 되었을 시절 제가 추천해드린 사파이어 카드를 지금까지 쓰고 계십니다.

지인분이 primary이고 아들은 au로 들어가있구요.

지금은 미니멈 페이만 내고 계신 상태로 경제 상황이 좋지를 않습니다.

아들 통해 현재 영주권 신청 중이시구요. 

지금 카드 이자가 너무 불어놔서 제가 0% intro balance transfer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현 amex everyday 카드가 purchase, balance transfer 15개월간 무이자로 보이고, balance transfer fee도 60일 내에 하면 없는 것으로 보여

이걸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데, 과연 credit limit이 사파이어 카드를 다 갚을 만큼 나올지가 걱정입니다.

현재 지인분은 수입이 없고, 아들 수입으로 겨우 버티고 계시는 상황입니다.

credit limit을 많이 받을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제 예상으론 만불 정도는 빚으로 있지 않을까합니다.

아들이 외국에 있어서 웬만하면 지인분이 지인분 이름으로 받고 싶어하십니다.

전 아들이 군인이니 아들이 혹시 MLA 같은 혜택으로 뭔가 더 좋지 않을까하는데...

아들 앞으로 열더라도 credit limit이 얼마나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 이 상황에서 도움이 될수있는 게 뭐가 있을까요?

SCRA 혜택 중 입대전 차 loan 을  6%로 줄일수있다는 걸 알려드렸는데,

제가 군에 가본것도 아니고, 제가 balance transfer를 해본것도 아니고.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리면 어쩔쓸까 걱정입니다.

그리고 사파이어에 군인 아들이 au로 들어가있는데, 이 카드 fee를 SCRA혜택으로 커버가 안될까요?

오지랍을 떨지를 말았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 이 놈의 입방정!!!

어쨌든 지금은 그 분께 좀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34] 분류

쓰기
1 / 57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