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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대한항공 비행기 딜레이

ThinkG | 2020.01.24 10:18:1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와이프가 아주 생고생을 하고 한국에 갔습니다.

 

우선 비행편은 1/21 00:50분편을 예약해서 공항에 잘 도착해서 대기하다가 비행기에 보딩을 했는데요.

자꾸 출발을 못하고 딜레이가 되다가 3시간 넘게 비행기에서 기다리다가 다 내려서 짐 다시 찾으라고 하더래요~

문제는 랜딩시스템 쪽에 문제가 있어서 그랬다고 합니다. 

 

비행편은 1/21 23:50분 비행기로 대체 되었다고 하고 (이게 24시간을 넘어가면 딜레이가 아니고 캔슬이라고 된다고 들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내요~)

 

호텔을 잡아 줄테니 셔틀을 타고 호텔로 이동하라고 하더군요~

다음 비행기로 갈수도 없고 초이스가 이것밖에 없다고 하더랍니다. 

그런데 JFK근처에 호텔이 없고 라구아디아 근처의 호텔로 잡아 준다고 하더군요.

거이 하루가 연기된 비행기에 굳이 호텔까지 갈 필요가 없어 와이프는 택시를 타고 집으로 왔구요~

 

가족 행사 때문에 촉박한 시간 가운데 몇일만 한국행을 결정해서 가는데 완전 하루를 버리는 거라니 좀 황당하내요.

와이프는 23:50분 비행기를 타고 한국에 가긴 했는데 새볔에 생 고생을 하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가는 비행기에서 토하고 난리도 아니였다내요. ㅜㅜ

 

뭐 대한항공 측에서도 뭐 손해가 막심하겠지요~

날씨탓이 아닌 항공사 측의 문제니 보상이 있겠지 생각하고 대한항공에 전화해서 이게 뭐냐 했더니 공항가서 이야기 하라고... 공항에서 이야기했더니 뭐 작성하고 다음에 비행기를 끊거나 짐을 부칠때 쓸수 있는 7만원짜리 코드를 하나주내요 (이게 쓸일도 없겠고...)

 

제 생각으로는 적당하지 않은 보상으로 보이내요. 

커스터머 서비스에 이야기하니 공항에서 이야기하라 그러고 공항에선 7만원짜리 쓰기도 힘든 코드 준것도 화가 나고요~

정식으로 컴플레인 하려면 역시 커스터머 서비스에 다시 전화해야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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