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다들 우울하신듯 해서 좋은 소식 - 시티 두 방 치기 결과

shilph | 2020.04.07 18:39:4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한 줄 결론: 됩니다

 

주의: 아래 사항은 어디까지나 AYOR (As your own risk. 잘 되면 내 탓 안되면 네 탓) 입니다. 따라하다가 잘못되도 책임지지 못합니다. 

 

요즘 활동이 뜸하신 그 분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시티 프리미어 두 방 치기를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둘 다 들어왔네요. 

쉽게 설명하자면 시티 프리미어의 처닝 문구를 보면 "이 카드 열고 싸인업 받은지 24개월 지나지 않았으면 싸인업 못 받음" 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를 교묘하게 이용한 두 방 치기 입니다.

 

시티는 8/60 룰이라는게 있습니다. 첫번째 카드를 열고 두 번째 카드는 8일 정도 이후에 열 수 있으며, 약 65일 동안 카드를 최대 두 장 까지 만들 수 있다는 것이지요. 이를 잘 응용하면, 1일차에 한 장, 9일 차에 한 장, 66일 즈음에 한 장, 74일 즈음에 한 장 이렇게 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한창 미리견 사태로 들썩들썩 하던 시대라서, 같은 카드를 네 장이나 열면 걸릴거 같기에, 대충 안전할 것이다... 라고 생각하고 두 장만 열었습니다.

 

우선 1월에, 두 번째는 2월에 열고, 첫번째 카드는 3월 말에, 두 번째 카드는 4월 초에 스펜딩 끝 + 스테이트먼트를 받아서 각각 6만씩 총 12만을 받았네요.

요즘 같은 시기라서 여행은 애매하지만, 여차해서 기카로 바꿔도 1200불 수준이니 그야말로 띵호와 犬蜜 (견밀: 개 견, 꿀 밀) 이네요. 

 

1.gif

여보, 오늘 저녁은 소고기 묵읍시다 'ㅁ'!!!!

앗차차 Shelter in place....

댓글 [109]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414] 분류

쓰기
1 / 56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