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뉴저지 지역 한국행 배송대행 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

BigApple | 2020.05.28 10:56: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많은 분들이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제가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여러 질문들을 받고서야 추가로 내용 올립니다. 

이미 2켤레는 받아서 집에 있고 나머지 2켤레도 집으로 배달중입니다. 택배 회사로 바로 보낼 생각도 못했습니다. 

배송대행을 문의드린 것은 신발 달랑 몇켤레를 한진택배같은데서 보내주는줄 몰랐습니다 (이삿짐만 처리하는줄....)

뉴저지로 보내려 했던 것은 뉴욕에 이런 회사가 있는 줄 몰라서...ㅠ.ㅠ (네이버에 찾아보니 다들 뉴저지나 델라웨어로 보내서 가길래)

답변 감사드리고 하나씩 다 읽어보겠습니다

---------------------------------------------------------------------------------------------------------------------------------------------

 

 

일전에 락포트 할인 행사 등으로 부모님 선물로 신발을 2켤레 샀습니다. 

여름이면 상황이 좋아져서 한국 들어가서 뵙고 드려야지 했는데 올해는 들어가기 아예 틀린 것 같습니다. 

부모님도 걱정되지 오지 말라고 하시구요. 그래서 저 신발을 올해내내 들고 있는 것도 말이 안되는 것 같아서 배송대행업체를 통해서 한국으로 보내려 합니다. 

마일모아에서 찾아보니 우체국보다 배송대행업체가 훨씬 저렴하다고 하셔서요. 

여기서 추천업체를 찾긴 했는데 델라웨어 지역이더라구요. 제가 뉴욕에 거주하는지라 뉴저지에 있는 배송대행업체까지 보내는게 USPS 비용도 덜 들것 같아서 추천 부탁드립니다. 더구나 최근에 배송대행업체가 망한 곳이 많다는 소문도 들어서 현재 사업을 하고 있고 믿을만한 곳좀 알려주세요. 

혹시나 친구 추천으로 리퍼럴도 있다면 알려주세요. 사용해서 가입하겠습니다. 

미국와서 한번도 배송대행을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코로나 때문에 생각도 안했던 서비스까지 이용하게 되네요. 

부모님이 신발이 닳아간다고 하셔서 산 건데 이러다가 새로 사실판이라서 얼른 보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49] 분류

쓰기
1 / 569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