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5/31] 발빠른 늬우스 - 아플 스트리밍 20불? 아마존 기카로 바꿔드세요

shilph | 2020.05.31 23:48: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주의] 두번째 방법은 크레딧이 들어오는게 좀 늦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약 1주일정도) 들어오지 않는다고 절대로 아멕스나 아마존에 연락하지 마세요.

 

다함께 외쳐봅시다. 러브라이브!!!! 할렐루야 'ㅁ'!!!!

 

Dan's Deal 에서 대박사건을 하나 터뜨렸다고 합니다. 바로 아플 20불 스트리밍 서비스 크레딧을 아마존 기카로 바꿔먹는 방법입니다.

아멕스는 아마존 "오디블" 과 "킨들 언리미티드", "뮤직 언리미티드" "프라임 비디오" 를 스트리밍 서비스 리스트에 적용했는데, 여기에 꼼수가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는 6개월 킨들 언리미티드 기프트 멤버쉽 (약 48불) 을 구매한 뒤에 다른 계정에 주는 것 입니다. 이 경우, 킨들 언리미티드를 받을 수도 있지만, 밑의 링크에 보면 "이미 킨들 언리미티드 멤버가 멤버쉽 대신 아마존 기카" 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amazon7.png

문제는 두번째인데, 아마존 킨들 이북을 구입하는데, 자기가 보는게 아니라 다른 계정으로 보내는 것 입니다. 위와 비슷하게 책을 받을 수도 있지만, 역시 아마존 기카로 받을 수도 있다고 하고요.

amazon8.png

 

참고로 주의할 점은 이 경우 "노 러쉬" 로 받은 크레딧이 없는 계정에서 보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노러쉬 크레딧이 있는 계정은 그 크레딧 부터 사용되며, 받은 사람이 기카로 받으면 이 크레딧은 그냥 사라지기 때문이지요.

반대로 말하면 "노러쉬" 크레딧이 없는 "배우자/친구" 아마존 계정에서, 19.99 짜리 킨들 이북을 선물로 보내면, 짜잔!!! 20불 아마존 기카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 'ㅁ'!!!!

 

혹시 아플 카드가 많으신가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제게 지금 당장 킨들 이북 선물을 보내주세요 ㅇㅅㅇ)/ 지금 아마존 기카로 바꿔서 더 좋은 물건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지르세요 'ㅁ')/

댓글 [101]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393] 분류

쓰기
1 / 567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