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다이슨 V8 청소기 배터리 교체 dyson v8 battery replacement

Sikal007 | 2020.06.05 13:25:3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2018년 11월경에 다이슨 V8을 샀습니다.  저는 카펫을 할때는 MAX 모드로 하고 마루는 그냥 레귤러 모드로 합니다. 

 

지난번에 dyson 2년 워런티로 배터리를 교환할 수 있다고 알고 있어서 11월이 되기 전에 교환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차에 청소기가 좀 이상합니다. 

 

일단, MAX 모드가 시간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그 전에는 그래도 5분정도 였던게 이제는 1분정도로 확 줄었습니다. 청소기 필터도 청소하고 분해해서 청소를 해도 마찬가지네요.. 

 

MAX모드로는 이제 방하나 청소하기가 버겁습니다. 그리고 충전시간이 길다보니 이게 은근 스트레스 받네요... 주말에 청소-충전-청소-충전을 3-4번 정도 반복해야합니다. 

 

근처에 dyson매장이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open을 안한 이유로 채팅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채팅도 항상 unavailable이라고 나옵니다. 전화를 할까 하다가 다이슨 홈페이지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이메일을 보냅니다. (help@dyson.com)

 

답이 오는데 3-4일의 텀이 있지만 친절하게 질문을 하고 그에 맞게 대답을 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시리얼 넘버입니다. 다른 정보는 그냥 대답 할 수 있는 수준이고 구매시점도 대략으로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영수증 같은 것은 필요 없었습니다. 2번의 이메일을 주고 받은다음에 새 배터리를 집으로 발송했다는 대답과 order confirmation을 같이 줍니다. 

 

이제 배터리가 집에오면 교체하고 청소기가 예전처럼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가지고 계신분들은 2년이 지나기 전에 배터리 교체하세요~~

 

 

 

 

댓글 [5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14] 분류

쓰기
1 / 570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