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3/14/2021 업뎃) 삼성 공홈 Samsung.com 리퍼럴 릴레이 및 할인 & 프라이스 매치 방법

시큼털털 | 2020.08.15 23:12:4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3/14/2021 업뎃)

삼성 공홈 프라이스 매치에 관한 내용 업뎃하고 며칠 지나지 않아, 삼성에서 더이상 프라이스 매치를 하지 않는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좀전에 시도해보니 프라이스 매치 해준다고 하는 채팅 상담원도 있네요. 시간이 지나 완전 막힐수도 있지만 지금은 YMMV 로 시도해 보셔도 될듯 합니다. 일단 프라이스 매치 방법에 관한 내용은 그대로 두도록 하겠습니다.

 


 

(3/9/2021 업뎃)

프라이스 매치에 관한 내용을 제일 밑에 5번 항목으로 추가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채팅 할인(4번 항목)도 잘 되는 것으로 보이네요.

 


 

삼성 공식 홈페이지 samsung.com 에서 제품 구매할때 적용 가능한 여러가지 할인(Samsung Discount Programs, Referral code, Cashback, 채팅 할인)과 프라이스 매치 방법에 대해서 정리합니다. 

 

1. Samsung Discount Programs (Education, First responders, Military, etc.) - up to 30%

Education, First responders, Military 등에 해당 되시면 품목에 따라 다르지만 up to 30% 까지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보통은 10-15% 정도 할인해 주는것 같아요.)

원글을 올릴때만 해도 이 할인을 받을때 인증을 요구하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인증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좀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ww.samsung.com/us/shop/discount-program/ 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습니다.

 

2. Referral code 할인 - 5%

Checkout 할때 Enter Promo/Referral Code(s) Here? 란에 Referral code 를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리퍼 코드는 ref-9a9doy 이고 댓글에서 코드 릴레이도 진행 중입니다.

이 할인은 첫 주문에만 적용되는 거라서 어카운트당 한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을 한번 했다가 취소하면 그 어카운트에서 다시 리퍼럴 할인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카테고리들은 리퍼럴 할인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주문시 리퍼럴 코드 넣어보세요.)

Ineligible product categories include televisions, television accessories, soundbars, home appliances, home appliance accessories, wearables, and wearable accessories.

 

3. Cashback

캐시백 사이트는 구매 시점에 제일 적립을 많이 해주는 곳을 찾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어느 사이트가 적립을 많이 해주는지 찾기 편리합니다.

https://www.cashbackmonitor.com/cashback-store/samsung/

https://www.cashbackmonitor.com/cashback-store/samsung/best-rate-history/

특히 라쿠텐의 경우 카테고리에 따라 캐시백 % 다를수 있으니 확인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라쿠텐 경유해서 구매후 캐시백 %가 낮게 잡힐 때도 있는데, 문의하면 보통 제대로 수정해 줍니다.

 

4. 채팅 할인 (YMMV) - 10%

원글에 주문 취소 할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이제는 오더 내역에서 주문 취소 버튼을 누르면 어떠한 사유를 선택하든지 10% 할인 오퍼가 뜨지 않고 주문이 바로 취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대신 (물품 수령하신 후에) 채팅으로 "이 제품 리턴할지 말지 고민중인데 혹시 할인 오퍼 줄수 없니? 그러면 리턴 안하고 킵 할수도 있어"

라는 식으로 문의해 보면, 채팅 상담원이 10% 할인 오퍼를 주기도 합니다. 다들 성공하시는것 같지만 상담원에 따라 다를지도 모르니 YMMV 입니다.

(이 방법이 현재에는 가능하지만 차후에는 안될수도 있습니다.)

이 할인 방법은 같은 계정에서 여러번 써먹으면 다음번 오더는 적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 사용을 염두에 두고 주문하신다면 새로 계정을 파서 주문하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그러면 리퍼럴 할인도 다시 받을수 있겠지요.)

 

5. 프라이스 매치

삼성 공홈 구매할 때 프라이스 매치가 아주 유용합니다. 위에 언급한 할인들과 동시 적용할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Edu 할인 등을 적용하기 전 가격 기준으로, 다른 retailers 들과 가격을 비교해서 차액만큼 매치를 해줍니다!

(심지어 삼성에서 promotion 할인을 해서 이미 더 싸게 팔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retailers 에서 정가보다만 할인을 하면 그 할인 금액만큼 매치해 주기도 합니다. 이건 원래 price match 가 안되어야 정상이지만 운좋게 성공할 때도 있는거라 YMMV 입니다.)

먼저 프라이스 매치 eligibility 에 관한 내용을 정리한 후에, 실제 프라이스 매치 진행하는 과정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 프라이스 매치 eligibility (이 링크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1. 다음 online retailers 만 프라이스 매치 합니다. Amazon(Item must be sold and shipped by Amazon), Best Buy, B&H Photo Video, Conn's, Fry's Electronics, Home Depot, Lowes, Newegg, PC Richard & Son, Samsung, Sears, Target, Walmart
  2. 삼성 공홈에서 주문하기 전 또는 후 아무때나 프라이스 매치 신청 가능합니다. 이미 주문했을 경우엔 패키지 배달일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3. 오더 당 한번만 가능합니다.
  4. 해당 retailer 에 item 재고가 있어야 하고, 기존에 구매한 또는 구매 하고자 하는 item 과 SKU 가 같아야 (완전 동일 모델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galaxy smartphone 의 경우 언락 모델인지 통신사 모델인지, 또 어떤 색상인지에 따라 SKU 가 다 다른데, SKU 가 같을 때에만 프라이스 매치 가능합니다. (아주 낮은 확률로 다른 SKU 임에도 프라이스 매치 성공한 경험이 있기는 합니다만 원칙상 안됩니다.)

 

[2] 프라이스 매치 과정

프라이스 매치는 채팅으로 이루어 집니다. (전화로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기는 한데 편의상 늘 채팅으로만 진행해 봤습니다.) 먼저 삼성 공홈에서 로그인을 한 후에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필요 사항들을 입력하면 채팅창이 나타납니다.

https://www.samsung.com/us/support/contact-customer-services/

  1. 채팅창이 나오면 "점 세개" 버튼을 눌러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두세요. 채팅 종료되면 chat transcript 가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자동 전송됩니다.
  2. 상담원에게 '프라이스 매치 신청하려고 한다'고 말하면, 스크린샷 and/or 해당 링크를 달라고 할거에요. 요구한 것들 주고 price difference 도 재확인하세요. 이후 상담원이 price match eligible 한지 아닌지 컨펌해 줄거고, 아직 오더를 안했거나, 오더를 했더라도 제품이 아직 발송 전인 상태라면 제품이 발송된 후 다시 연락하라고 할거에요. (제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면 바로 아래 단계로~) 일단 reference number 달라고 해서 받아놓고 채팅 마치세요.
  3. 제품이 발송되면 다시 채팅 연결해서, 이전에 price match 신청했고 제품 발송 됐으니 price difference 환불 처리 해달라고 하세요. 위에 받아놓은 reference number 주면 상담원이 해당 내용 재확인 합니다. 그리고 나면 상담원이 바로 환불을 해주는 것은 아니고, back-end team 으로 환불 접수를 해줄 거에요. 그 팀으로부터 1-3일 정도 후에 연락을 받게 될거라고 듣게 될텐데, 다시 또 reference number 를 받아놓고 채팅 마치세요.
  4. 위 과정에서 환불 접수가 제대로 됐다면 24-72 시간 내에 Samsung E-Commerce 팀에서 이메일이 올거에요 (발신자 이름은 Samsung Direct 라고 뜨네요). 프라이스 매치 금액만큼 환불해 줄거라는 내용일거고, 이후 카드에 제대로 리펀 들어왔는지 확인하면 끝이에요! 혹시 위의 기간이 지나서도 이메일로 업데이트를 받지 못하면, 다시 채팅해서 3번에서 받은 reference number 주고 어떻게 돼가는지 체크해 달라고 하세요.

 

글로 써놓으니 단계가 복잡한것 같지만 실제 해보면 금방 할수 있을 거에요 ㅎㅎ

여담이지만 경험상 삼성 공홈 채팅 상담원들 중에 자기들 정책도 제대로 모르고 딴소리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니 늘 채팅할때마다 chat transcript 와 reference number 받아 놓으세요. 말이 안통한다 싶으면 HUCA 하시구요. 모두 핫딜 건지세요~!

댓글 [263]

‹ 이전 3 /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20] 분류

쓰기
1 / 570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