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전기가 나갔을 때 GFIC 리셋해 보세요.

미인다복 | 2020.08.22 20:16:4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먼저 마일모아에 글을 올려주시고, 답글을 달아주신 (제목: 전기가 안 들어 옵니다, 전기가 나갔을 때) 펑키 플러싱님, 살려는 드릴께님, 새벽이슬님, 마제라티님, DaMoa님, 쟈니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 여행용 전기용품을 테스트 하려고 부엌 아일랜드에 전선을 꼽는 순간 그 근처 아웃렛이 다 나갔습니다. 그래서 집 전체 전기를 다 껐다 다시 켰는데도 그 부분만 안 되길래...이거 최소 100불이다(동네 일렉트리션 아저씨 출장비)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일모아를 검색했더니 저와 같은 문제에 대한 해답이 나와 있었고(그 근처 아주 조그맣게 있는 GFIC 버튼 눌러서 Reset해보기),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도 올려주신 것을 보았습니다. 그냥 지나치실수도 있으실텐데, 친절히 글을 올려주시고 답글 달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도코님과 라이트닝님이 떠오르고, 오하이오님과 성실한 노부부님, Shilph님도 생각납니다. 좋은 글 올려주시고, 늘 반복되는 질문에도 정성스런 답변을 달아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마일모아가 더 빛나는 공간이 되고, 저같은 초보도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찾아낸 GFIC의 버튼 처럼, 제가 실수를 했을 때도 이런 Reset 버튼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45] 분류

쓰기
1 / 569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