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여성/청소년/출산 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속옷

지지복숭아 | 2020.09.01 04:35: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오랜만에 글 토잉해서 죄송 합니다. 다름이아니라 띵스가 HSA/FSA 등으로 구매가능하게되었다네요. 생리 팬티들도 이제 요런 혜택을 받을수있는것같습니다. 혹 가지고계신 HSA HRA FSA reimbursement 받으실수있는분들은 신청하세요~~

Screenshot_2021-12-17-16-17-58-388_com.facebook.katana.jpg

 

 

+해당 상품에 화학물질이 발견되었다는 기사가 있어서 회사측에서는 반박하지만 증거가 없다고합니다. 대체 상품 아일 Asle 댓글달아주신분이있어 그 쪽 상품도 한번 관심가져보세요 ㅎㅎ 생리대도 각종 화학물질 문제가 많은만큼, 몸에좋은 상품 찾기란 참 어려운것같습니다. 저는.아직까지 생리대 쓰던 시절보단 통증도 덜하고 좋은듯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회사일이 다소 여유로운 시즌인만큼, 마일모아 신입으로 재미있는 단톡방과 글을 읽으며 즐기고 있습니다.

뭐든 처음 시작할때 과도하게 몰입하다가 뒷심이 부족한 타입인데, 마모에선 얇고 길게 활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ㅎㅎ 다들 댓글도 다들 너무 따뜻하게 달아주셔서 왜 '관종'ㅋㅋ이 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저도 향후 질문글을 올릴때를 대비하여...좋은 정보가 떠오를때 미리 미리 공유드리는 것이 어떨까하여 오늘도 마모 게시판을 검색해보다 추천글이 없는 제품, 업체 중 개인적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했던 상품을 공유하고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마모의 정보에 따라 저도 '한번 사볼까?''먹어볼까?''카드신청해볼까?' 했던 글들이 피가되고 살이 되었거든요.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은 한국, 일본의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에게 전파하고 크게 호평을 받았던 아이템입니다.

바로 '띵스(Thinx)'라는 업체의 생리 팬티인데요. 마모 신입 설문조사를 보니 남성분들이 월등히 많았지만, 자녀가 있는 분들이 많아서 분명 따님이있으신 분들께 좋은 추천 아이템이 될것 같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btwn-homepage-how-it-works-strawberry-twist-desktop_1700x.progressive.jpg

 

생리 팬티는 몇년 전부터 유행하여, 최근들어서는 국내에서도 자체 제작 업체가 생겨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원조는 띵스입니다. 띵스를 창설하신 여자 사장님이 친구들과 손잡고, 도대체 수십년가까이 드론이 개발될 동안 생리대는 왜 그대로인가?라는 의문에서 시작해 수년간 발로 뛰어다니며 브룩클린 아파트에서 제작하셨다고 합니다. 첫 상품이 출시되었을때 뉴욕에서 띵스의 지하철 광고를 보고 충격이었던게 어제같네요. ㅎㅎ

 

처음엔 저도 굉장히 회의적이었습니다.

 

매달 하는데, 재사용하기 찝찝하지 않나? 새거나 묻으면 어쩌지? 이런 걱정이 주였는데요. 소셜네트워크에서도 사용해봤는데 별로라는 댓글도 꽤 많이보였구요.

그래서 초기엔 구매하지 않고, 2-3년뒤 안정화 되어 개발을 이어가던 시절 처음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후 첫 상품을 사용해보고 '이 좋은걸 왜 이제서야!'라는 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저는 참고로 피부가 매우 약한 편이고, 피부 염증이나 간지러움증, 알러지 등이 많은 예민형입니다. 그래서 중학교 교복입던 시절부터도 너무 힘들었고, 여름철이면 정말 눈물이 날정도였습니다. 근데 확실히 띵스 사용시 일반 속옷에 비해 좀 두껍다는 느낌 정도라, 굉장히 편안했고 대낮에는 사용하기 좀 걱정되어 못했지만 저녁에 잘때만 착용해도 너무 좋았습니다. ㅠ 확실히 피부를 자극하는 1회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 좋았고, 쓰레기도 안나오니 살맛나더라구요.

 

초창기 제가 구매했던 제품들은 손빨래를 추천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해서 개발을 이어가더니 이젠 그냥 집에서 세제만 넣고, 세탁기로 돌려도 깨~끗하게 빨립니다.

 

그리고 흡수량도 점점더 늘려, 생리대 3~4개 정도의 양을 흡수한다네요. 저도 띵스 팬티를 입고 생리대 사용이 현저히 줄어(여행이나 비상용으로 조금만), 남은 제품들은 가까운 여성 홈리스 센터에 기부했습니다. 양이 적은 편인 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것 같고, 친구한테 엄청 강추해서 긴가민가해서 입었던 한국의 절친은 양이 많은 편이지만 가장 흡수력이 높은 제품을 구매해 8~10시간 수면해도 새는 것 없이 충분해 여름 시즌 생활 수준이 높아졌다고 쌍따봉 날리며 10개 대행해달라는 부탁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친구 2, 3, 4 및 이제 막 생리를 시작하는 어린 사촌들에게도 하나씩 선물했는데, 다들 더 구매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ㅎㅎ 편한제품입니다.

 

단점 아닌 단점은, 외부 활동을 장기간 해야할 경우 심리적 불안감때문에 생리대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도 있더라-입니다. 특히 양 많은 분들은 불안하니, 아침에 출근시 띵스팬티+생리대를 사용하고 오후 점심시간 이후 제거 후 사용해 집에 온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습니다. 생리대도 새는 경우가 있듯이, 무적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피부에 닿는 자극이나 편안함, 지속가능한 점 등에서는 여전히 후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유사 제품도 써봤는데(ㅎㅎㅠ) 확실히 띵스 제품 및 고객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창시자의 모토대로, 여성 친화적이고 진보적인 브랜드로서 청소년 제품라인도 출시되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가격대가 제품 하나에 40달러 정도라 비싸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1년 넘게 제품을 사용해도 크게 성능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지 못하는 만큼 강추드립니다. 최근에 출산한 가까운 가족분께 드렸는데, 출산 후 생리는 아니지만 여러모로 띵스팬티를 사용하니 편하다고 ㅎㅎ 미제가 좋다는 ㅋㅋ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첫 구매 한정, 60일 동안 사용해보고 그 기간내에 맘에 안들면 아묻따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공략을 지금도 내걸고 있으며, 패키지가 한번 사라진 적이있었는데 바로 빠르게 동일 제품으로 배송해줘 고객 서비스에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https://thinx.club/gihyang8

 

요건 제 개인 링크인데... 추천 링크 타고 가입하면 10달러 프로모션 크레딧을 지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저도 10불 받는데, 당연히 싫으시면 바로 띵스 접속하셔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강요는 없어요~~ㅎㅎ

 

 

어쨌든, 꼭 여성동지분들께만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따님이 있으시거나, 아내분이 출산을 하셨거나 등등...가까운 가족분들이 자연스러운 삶의 일부분으로 인해 매달 고통받아하거나 힘들어하면 한번쯤 고려해보실만한 아이템이라 사료되어 올려봅니다. 

 

아..오늘도 구구절절 너무나 말을 많이 해서 ㅠ 죄송스럽습니다. 저도 앞으로 마모 게시판 대표 활동가(?) 분들처럼 쿨하고 간결하게 글을 쓰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혹시 이런 류의 정보가 너무 tmi라서 문제된다면, 빛삭 하겠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등에서도 고민하다가 올리지 못했지만.. 마모에선 정보가 될 듯 하여 올려봅니다. 문제 소지가 있다면 0따뜻하게 삭제하라고 해주세용...ㅎㅎ ^^;;; 

 

첨부 [2]

댓글 [7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96] 분류

쓰기
1 / 570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