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아멕스 팝업은 정녕 불가항력의 흑마술인가 (팝업근절 캠페인)

요리대장 | 2020.09.24 23:59: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0/02/2020업뎃]

 

팝업 시작 2주일이 채 안된 오늘 아침에 팝업없이 승인 받았습니다.

 

그동안 딱히 아멕스 카드를 더 써준건 없었구요. 이렇게 저렇게 다른 조합으로 10여번 신청했고 그때마다 창이 떴는데요.

 

오늘 달랐던 조건은 2가지 였어요.

 

1.어제인가 아멕스 리퍼럴 보너스에 새로운 내용이 추가되었죠?

 

리퍼럴 받은 사람이 승인받으면 3개월간 기존에 받는 포인트 +3 포인트 더 준다고요. 제 기분상 이때 무언가 리셋된게 있나 싶구요.

 

2.그동안은 제 pc 에서 보이는 리퍼럴 보너스와 전화기 앱에서 보이는 리퍼럴 보너스가 계속 달랐어요.

 

pc는 계속 3만이나 2만5천인데 앱에서는 줄곧 1만으로만 보였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둘다 2만5천 동일하게 보이더라구요.

 

약간 촉이 와서 리퍼럴 카피를 와이프에게 보냈고 결과는 팝업이 훨훨 날아갔네요.

 

너무 지협적인 DP 라서 뭐라고 결론을 내리기에는 무리지만 저와 같은 상황을 경험하고 계신 분들은 트라이 해보시고 댓글 남겨 주세요.

 

 

[원글]

 

요즘 신규회원님들 덕분에 게시판 첫페이지에 늘 분홍색 새글이 많이 보여서 즐겁습니다.

 

정치글 막은뒤로 투닥거리는 댓글들이 종식되어 두근두근 쌈구경 하는 재미는 좀 줄었지만요.

 

 

최근 아멕스 골드카드 제 리퍼럴(3만) + P2(6만) = 9만짜리 오퍼를 룰루랄라 신청하다가 처음으로 팝업을 영접했습니다.(P2)

 

그동안 아멕스는 개인/비즈 가리지 않고 인어가 만선이었기에 당황하지 않을수 없었지만...

 

누군가 나에게 주먹을 날렸을땐 반드시 어떤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하는게 지성인의 사고방식 이겠죠?

(물론 요즘은 묻지마 폭행도 만연 합니다만...ㅠㅠ)

 

 

그래서 P2가 아멕스에게 뭘 그리 서운하게 했나 차분하게 떠올려 봅니다.

 

  1.모든 싸인업 스펜딩은 기프트 카드 같은거 없이 오가닉으로 넉넉하게 채움

 

  2.매달 다 페이오프 해버리면 너무 무정하게 보일까봐 발란스 남겨두고 이자도 가끔 헌납(일부러는 아니구요.)

 

  3.아멕스 오퍼를 미친듯이는 아니고 남들만큼만 뽑아먹음

 

  4.비즈카드를 열어 싸인업 보너스만 뽑아먹고 2년차 연회비 부과전에 닫은게 1장(힐튼 비즈)

 

  5.평소에도 아멕스 카드로 기카를 사서 쟁이거나 하는 경우는 거의 없음

 

  6.힐튼으로 왔다리 갔다리를 차지게 해먹으면서 한장은 업글후 1년 바로전에 캔슬, 1장은 업글후 1년 바로전에 다운

 

 

아멕스가 이유없는 선빵은 날리지 않는다는걸 가정하고! 제 P2의 경우만 놓고 본다면.

 

4. 나 6. 혹은 4.+6.의 조합이 아멕스 팝업의 트리거가 되는걸로 추측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연회비를 피해가려고 다운이나 캔슬에 대한 질문글을 하실때, 고수님들은 '최소 1년이상 유지'를 강조합니다. '위험하다!' 고요.

 

저는 이제껏 MR 카드는 그렇다쳐도 힐튼같은 제휴카드는 '뭘 어쩌겠어?' 하고 가벼이 여겼던것 같아요.(연회비 부과 바로전에 캔슬이나 다운)

 

그런데 만약 이것이 아멕스 팝업의 트리거가 된다면 이만저만 심각한 일이 아닌겁니다.

 

좋은 오퍼를 눈앞에 두고 팝업으로 입맛만 다시는것도 속상한 일이지만...

 

길게 보는 마적 게임에서 아멕스라는 큰 축 하나가 한동안 구실을 못하면 그거야 말로 더 큰 낭패가 될것이니까요.

 

일단 한번 팝업에 발을 담구면 빠져 나가는데 묘책은 따로 없다는걸 많은 사례들에서 알수 있었습니다.

 

하여 팝업이 생기고 나서 이렇게 저렇게 벗어나려는 노력을 하는것 보다 애시당초 팝업을 멀리하는게 더 중요할것 같습니다.  

(P2는 이제 어차피 버린몸이고 앞으로 저라도 잘 살아보려구요.)

 

 

사례들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저에게 팝업을 피하려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 장황하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ㅇ 아직 팝업없이 깨끗하신 분들 : 난 이제껏 한점 부끄럼없이 이렇게 저렇게 잘해와서 그런것같다.

 

ㅇ 이미 팝업으로 신음하고 있거나 최근에 팝업이 떠서 당황하신 분들 : 내가 나쁜맘으로 그런건 아닌데 아마도 그때 그것때문에 팝업이 뜨기 시작한것 같다.

 

ㅇ 사실난 팝업의 비밀을 알것도 같다. 궁금하면 오백원!

 

 

뭐 이런 정도로 댓글 남겨주시면 보시는 분들께 좋은 참고가 될것 같아요.

 

 

그럼 모두들 현명하고 즐거운 마일게임 하세요.~~

 

 

 

 

5.png

댓글은 요렇게 이쁘게 달아주시구요.

 

 

 

 

 

 

 

 

 

 

 

 

첨부 [1]

댓글 [123]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41] 분류

쓰기
1 / 57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