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호텔 장기투숙 해보신분들 네고는 어떻게 하셨나요??

히피 | 2020.10.13 04:16:1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코로나 때문에 뜻밖의 재택근무가 어언 반년이 넘었네요.

그간 재택근무하면 행복할줄 알았는데 여행은 못가고 집에만 갇혀있으니 몸은 쑤시고...

 

내년 1,2월쯤 장기여행?을 가볼까 합니다. 

호텔이나 에어비앤비에서 한두달정도 지내면서 일은 하되 다르게 살아볼려구요. 

사실 올하반기 한국에 갔다올까 했지만 회사 정책상 해외에서 근무는 안된다 하네요. 2주격리도 안풀릴것 같고.

 

현재 엘에이에서 살고 있어서 북으로는 포틀랜드/시애틀 정도까지 갈수있고 동쪽으로는 피닉스/덴버(?)까지 차로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텍사스는 못갈것같아요...

현재 집을 빼는게 아니라 그냥 놔두고 가벼운 짐, 모니터, 노트북만 가지고 가서 한달살기 하면서 살아보는게 목표입니다.

 

에어비앤비를 쭉 찾아보니 생각보다 맘에 드는집이 많지도 않고 가격이 그렇게 싸지않네요.

이렇게 된거 레지던스형 호텔들, 하얏트 하우스, 레지던스인 등등을 찾아보니 가격이 썩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서 좀만 깎으면 에어비앤비보다 나은 옵션일것 같은데 어디로 어떻게 연락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무작정 호텔에 전화해서 장기투숙 얘기하니 세일즈 디파트먼트로 연결해주는데 $10/night 정도만 깎아주네요 10%도 안되는 금액... 조금 아쉽습니다.

 

최소 한달, 길게는 두달까지 생각중인데 

개인적인 일로 호텔에서 장기투숙하신 마모님들은 어떻게 딜을 하셨는지, 얼마정도 깎으셨는지 경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414] 분류

쓰기
1 / 567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