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tvn 예능은 어디서 찾아봐야 할까요 (무제한 스트리밍으로)

jkwon | 2020.11.09 08:08: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온디맨드코리아 프리미엄으로 돈내고 보는데, 쓰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올해 초에 tvn 예능이 거의 다 빠져버리면서 볼게 너무 확 줄었어요..

요즘 예능 볼만한 것들이 거의 tvn이 다 만들고 있는데..ㅠㅠ

 

키위디스크가 앱이 생겼다는 걸 알고 몇번 써보았는데, 컨텐츠 하나당 계속 돈이 결제가 되니 점점 부담스러운데다가 키위디스크 앱이 아이폰과 티비 사이에 airplay 기능에서 오류가 많이 나요. 다운로드는 다운로드대로 자꾸 앱 상에서 멈추고, 스트리밍은 결제 후 하루 안에 봐야하는데다가 결제하자마자 쭉 다 안보고 나중에 이어서 보려면 앱 안에서 결제한 컨텐츠가 안보이고 오류가 나는 등..앱이 뭔가 너무 별로인 것 같더라구요. 

 

그 외에 공짜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자꾸 광고가 많이 뜨고, 재생이 제대로 안되고, 티비로 에어플레이가 제대로 안되고, 등등 너무 보기에 짜증이 나서..

 

tvn 예능은 어디서 봐야 가장 편리한가요? 온디맨드나 넷플릭스처럼 flat rate 으로 무제한으로 보고 싶은데요. 

한국에서도 넷플릭스 같은 형식으로 가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몇몇 있는 것 같긴 한데 (tving, wavve, watcha? 이런 것들),

앱스토어 미국 계정으로는 앱 자체가 안올라와 있더라구요. 한국 계정으로만 다운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댓글 [7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98] 분류

쓰기
1 / 570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