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RODO에서 전기차 리스 후기 (Ioniq Electric SE, 2020 $92/M)

폴라포 | 2020.11.28 05:01: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몇달 전에 Bolt EV 좋은 가격으로 리스하는 글을 접한 후에 전기차 구매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나 제가 거주하는 Northeast LEASEHACKR 에서는 전기차 딜이 하나도 없었고구글링해서 나온 근처 딜러쉽 몇군데 마모님들 받은 견적으로 묻기도 했지만 유사한 견적을 받기도 어려웠어요.

그러던 중에 이곳에서 알게 된 RODO 라는 앱을 설치하고 심심할 때마다 들여다보기를 시작합니다. 특정 시점에 가격이 오르내리는 것이 보이기도, 가끔 괜찮아 보이는 딜이 있었지만 RODO에서 진행한 마땅한 후기가 없어서 망설였어요.

그런데 어제 자정무렵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추어(!) 갑자기 아이오닉 한대가 값을 이렇게 내어놨어요.

 

그리고 오늘 저는 처음 리스라는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3년/10K/year

월$92 다운페이$1550

 

RODO 최소한의 정보를 입력후 가입을 하게 되면 원하는 타입의 자동차를 찾아볼 있어요.

마음에 드는 차량을 showroom 아카이브 해두고 비교하며 있어요.

차량을 구매하기로 결정을 하면, Driver license SSN, 거주관련 정보, 소득 등을 입력하고 관련 문서들을 업로드합니.

저는 학생임에도 credit 조회 원만히 진행된 것으로 보아 신분은 주요하지 않은 합니다.

Insurance 정보와 거주지 증명을 하던 중에, 딜러로 부터 전화를 받게됩니다. 구체적인 정보와 추가비용이 없는 것을 재확인합니다. 또한 RODO 부터 진행상황에 대한 확인 전화도 받게 됩니다. 

 

11월까지(오는 월요일) 유효한 견적이라고 하니 미룰 이유가 없을 듯하여 오후에 약속을 잡고 3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딜러쉽에 방문하였고 나머지 싸인업과 다운페이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어리둥절하게 리스를 마치고 나와서 이건 합리적인 같은데,

가능하다면, 11월이 지나기 전에 필요하신 분들도 좋은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올립니다.

 

----------------

+ 12/08 추가 

주정부 rebates와 BonusDrive reward 도 다 승인 받았어요. EV 리스나 구매하시는 분들 꼭 챙기시길요!

댓글 [168]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13] 분류

쓰기
1 / 570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