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아멕스 플랫에 딸려오는 골드카드 혜택 질문드립니다.

샤이베리아 | 2020.11.28 14:38:1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정보 얻어가면서 미쿡생활하고 있습니다. 

 

오늘 첫번째 그린카드 애뉴얼피 ($150)이 차지가 되었는데요. 사실 코로나 시국에 그린카드가 가지고 있는 혜택을 전혀 사용할 일이 없어서 클로징 할까 하다가, 플랫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2000을 3개월 안에 쓰면 25000포인트 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작년 이맘때에 기존에 가지고 있는 플랫을 클로징해서 보너스 오퍼를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플랫 업글을 하면서 액스트라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데, 연회비 $175를 추가로 내는 엑스트라 플랫을 추가하느니, 연회비 없는(?) 골드카드를 제 이름으로 하나 더 신청할 수 있어서 같이 신청하였습니다. 여기서 질문은 이미 제가 연회비 있는 골드카드를 한 3년째 보유하고 잘 쓰고있는데, 플랫에 딸려오는 연회비 없는(?) 골드 카드 혜택이 기존 연회비 내는 골드 카드와 같은지 궁금합니다.

 

저한테는 연 $120의 다이닝 크레딧과 X4 포인트가 기존 골드카드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혜택인데, 만약 플랫에 딸려오는 연회비 없는(?) 골드카드가 같은 혜택을 준다면 굳이 200불 넘는 기존의 골드를 가지고 있을 이유가 없어지기 것이죠. 플랫 연회비 $550 으로 플랫 베네핏과 골드 베네핏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면 제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시나리오 같은데,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요약하면,

 

아멕스 플랫 오픈시, 추가 카드를 같이 오픈할 수 있습니다. $175 를 추가로 내면서 다른 플랫을 신청하거나, 아님 연회비 없는 골드를 신청할 수 있죠.

그 연회비 없는 아메스 골드 카드가 기존의 보통 골드 카드와 베네핏이 같을까? 에 대해 여쭤봅니다. 

 

그럼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잘 피하시면서 즐거운 연휴 되세요.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12] 분류

쓰기
1 / 570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