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LAX에서 한국 오는 길에 선물로 사서 가져오던 화장품 도둑맞았어요. ㅠㅠ

헤이즐넛커피 | 2020.11.28 16:22: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연말이지만 비행기 타는 분들이 다른해보다는 많이 적을거라 생각 됩니다. 며칠 전 한국에 와서 자가격리 중인데요, 오자마자 짐을 풀어놓긴 했지만, 어차피 당분간 가족들을 못 보니까 선물들은 아직 전해주지 못했어요. 

 

그런데 오늘 갑자기 선물로 사서 짐에 싼 Advanced Night Repair 가 안보인다는 걸 깨달았어요. 

 

Screenshot_20201128-221316_Chrome~2.jpg

(한국에서는 "갈색병"으로 불리는 화장품인데 제 기준엔 꽤 고가거든요.)

 

엄마 드리려고 제일 큰 사이즈 (3.9oz) 를 사서 다른 짐이랑 옷 샤이에 잘 넣어 가지고 왔는 데 없/습/니/다. 같이 짐싸는 걸 도운 큰딸도 기억한다고 하니, 집에 두고온 것 같지는 않아요.

 

큰 가방 하나를 열어봤다고 LAX에서 짐에 notice를 넣어놓긴 했는 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지요. ㅠㅠ 아마 그때 가져간 듯 합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네요. 저는 이미 월요일에 귀국했고, 일주일 가까이 지나 깨달은 일인데다가, 자가격리 중이고 미국에서 벌어진 일이(라 짐작되)니 제가 취할 수 있는 조치도 없는 거 맞지요? 

 

너무너무 속상하네요. 여러분은 공항에서 짐 부치실 때 더 꼼꼼히 잘 숨기(?)셔서 저같은 일을 안 당하시길 바랍니다. 

 

 

첨부 [1]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96] 분류

쓰기
1 / 570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