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업뎃: 아멕스 오퍼 거절 DP 있음] Wine Insiders 캘리산 와인 7병을 $31에 구매하기

데이비드간디 | 2021.02.27 12:10:2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댓글 제보에 의하면 쿠폰을 사용할 경우 아멕스 오퍼 거절 당하는 경우가 꽤 있답니다.

그래도 아멕스 오퍼 크레딧을 잘 받았다고 하는 DP들도 역시 꽤 보이니,

혹여 아멕스 오퍼를 못 받더라도 병당 $7.99의 가격에 만족하실 분들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Exclusion에 포함된 /collections 링크를 피해가기 위해 인스트럭션을 수정해뒀습니다.

그리고 $25 리퍼럴 크레딧은 프로모 코드로 주어져서 프로모 코드와 중복 사용이 안 된다고 합니다. 

 

---------------------------------------------

 

한참 전에 아멕스에서 Wine Insiders 오퍼를 뿌린 걸로 기억합니다.

$25 back $50+와 $30 back $30+ 두 가지 오퍼가 있는 걸로 확인했고,

그 외에도 다른 금액의 오퍼가 있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해당 아멕스 오퍼, 와인인사이더 세일, 프로모 쿠폰을 사용해서

$17-$25 정도 하는 와인 7병을 총 $30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나눕니다.

업데이트: 아멕스 오퍼 거절 당한 DP들이 꽤 보입니다.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1. https://wineinsiders.com/collections/california-clearance-sale 로 가서 와인 6-7병을 눈으로 익히고 창을 닫는다.

2. 새 창을 열어 https://wineinsiders.com/categories 로 가서 왼쪽 필터에서 Region: United States를 체크한다.

3. #1에서 고른 와인들을 찾아 카트에 담는다.

4. 체크아웃 할 때 CALI799 혹은 CALICLEARANCE 프로모 코드를 입력하고 결제한다.

 

6병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을 해줍니다.

그럼 좋은 와인 선택하셔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25 리퍼럴 프로그램이 있긴 있는데, 아멕스 오퍼와 중복이 되는 지 확인 안 해봤습니다.

업데이트: 리퍼럴/아멕스오퍼 더블 디핑은 텀에도 안 된다고 써있고, 안 된다는 DP들이 보입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2019년에 작성된 리퍼럴 릴레이가 진행됐던 글이 있으니 

혹시 필요하시거나 더블 디핑 도전해볼 용기가 있다면 그 글을 사용하시고

이 게시글에서는 리퍼럴을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3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49] 분류

쓰기
1 / 569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