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업데이트-시계 샀습니다]남자 롤렉스 구매할때 Full deposit 내신분 계시나요?

순백찰떡 | 2021.03.01 21:48:4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항상 많이 배우고, 응원 받고 있는 순백찰떡입니다.

요즘 집에만 있으면서 돈 쓸일이 없어서 가지고 있던 샤프도 닫았는데, 카드를 한장(두장?) 열 생각에 두근두근 합니다.

피앙세 예물로 롤렉스를 사주려고 하는데 마침 전화 해본 롤렉스 AD 에서 full deposit 을 하면 2-3달 안에 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126334RSO 모델이고 9.6k 로 오퍼를 하길래 괜찮은 딜 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https://www.jomashop.com/rolex-watch-126334rso.html (리서치 하면서 엄청 들락 거렸던 jomashop 링크도 붙입니다)

이렇게 큰 지출은 처음이라 조금 쫄려서 마모인들께 조언을 부탁드릴까 합니다...

 

이렇게 전액을 디파짓 하는게 자주 일어나는 일인가요? AD 니까 믿어봐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마일모아 테마에 적합한 질문: 메리엇 본보이 카드를 새로 열어 결제를 하려고 합니다. 피앙세가 메리엇 본보이 카드를 가지고 있고, 9월에 하와이 여행 계획이 있어서 피앙세 포인트와 제가 받는 보너스로 일주일 숙박이 될것 같아요. 어프루벌 나면 카드번호 만으로도 디파짓이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

 

답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딜러와 신뢰가 없다는게 100% 디파짓 요구에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아요.

답글에 100% 디파짓 넣은분은 없으셔서, 저도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 해서 더 많은 딜러에 전화를 돌렸습니다.

저와 피앙세는 다른 주에 살고 있는데, 피앙세가 살고 있는 곳 근처 AD에 전화를 하던 중, 한 딜러에서 시계가 있다고 해서 바로 가서 구매 하게 했습니다.

가격은 다른 딜러들과 같은 가격을 오퍼했고요, 더 디스카운트 요구하지 않았어요. 다음에 제 시계 구매하게 되면 깎아볼까 생각중이예요 ㅎㅎ

청판도 있는지 알아보라고 했는데, 청판은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제가 답례 프로포즈를 해주겠다고 했는데, 원격으로 프로포즈를 한 격이 되었네요.

 

물론 디파짓을 하고 기다렸어도 큰 문제는 없었겠지만, 조금 여유를 가지고 주변에 전화를 돌려보니 운이 좋게 금방 시계를 찾을 수 있었네요.

장거리가 안좋은 점만 있는줄 알았는데 더 많은 딜러에 연락해볼수 있다는 베네핏도 가져다주네요 ㅎㅎ

큰 숙제를 끝내 홀가분 합니다. 시계를 찾으시는 분들도 꼭 원하는 시계 찾으시길 바래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74] 분류

쓰기
1 / 569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