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Costco딜 BYOD T Mobile/Verizon New Line $300 Gift Card Rebate Promo (~5/6까지 연장)

츈리 | 2021.04.24 19:24:5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7/14/2021

간단 업뎃합니다. 오늘 우편으로 코슷코 샵카드 수령했습니다.

모두 잘 받으셨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만 받고 있는 츈리입니다.

 

항상 비지블만 쓰다가 회사에서 폰비를 리임버스 해준다하여..... 포스트페이로 갈아타려고 동네 코스트코에 갔습니다. (서부지역)

 

Verizon으로 타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할 시에는 300불 "버라이즌" 기카를 (액티베이션 fee 40불은 청구한다고 합니다 ㅡㅡ)

 

T Mobile으로 타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할 시에는 300불 "코스트코" 기카를 증정하네요

 

플랜 가격 상관없이 기카를 주는 것 같아요 싱글하우스홀드라 그냥 티모빌 마젠타로 했습니다.

기카는 리베이트 방식이구요 프린트해서 안내해줍니다. (한 두달 걸린다고 합니다 기카 배송까지는요)

 

아래 댓글따르면 4개월 유지가 안전해보이네요 AYOR (No commitment라고 직원이 말했지만 지점마다 다르게 말하는 듯 합니다 수정합니다). 저는 버라이즌으로 하려다가 예전에 버라이즌 프리페이 쓴 적이 있고 비지블에서 갈아타는 바람에 버라이즌에서 자꾸 에러가나서 ㅡㅡ 결국 티모빌로 했는데 폰 해주시는 분이 티모빌로 갔다가 기카 먹튀후 버라이즌으로 바꾸라고 그랬네요 ㅋㅋㅋㅋ

 

아시겠지만 코스트코에서 하는 프로모지만 폰 플랜은 어차피 본사에서 하는것이니 아멕스로 결제가 가능하구요 (아플 폰보험 때문에 저는 그냥 아멕스로 했습니다).

Bring your own device 옵션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기한은 4월 29일까지라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동네 코스트코에 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4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069] 분류

쓰기
1 / 570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