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테넌트 후보 중 고민 중인데요 조언 부탁드릴게요

Spica | 2021.05.03 05:54: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작년에 근처에 세컨홈을 샀는데 작년에는 운 좋게 리얼터 소개로 테넌트를 바로 구했습니다. 

이달말에 나가서 이제 새 테넌트를 구하는 중입니다. 저번주 목요일밤에 올리고 어플리케이션 낸 사람들 한 20명 중에서 오늘 여섯 명 추려서 만나고 왔습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몇 중 혹시 조언해주실 부분이 있는지 싶어서요. 세명 다 크레딧은 800 넘고 수입 대 렌트비가 4가 넘습니다.


1. 

남편은 엔지니어고 애는 없지만 젊은 부부이고 아마도 곧 생기지 싶습니다. 이 동네로 회사 때문에 이사오게 되었고 아마도 일년 리스 후 집 사서 나갈것 같다고 합니다. 

 

2. 

의료보험회사에서 30년 넘게 일하고 애들 둘다 다 대학가서 오래 살던 집 팔고 은퇴를 준비해보려고 한 2, 3년 애들이 대학 마칠때까지 렌트하려고 합니다. 10파운드 안 되는 말티즈가 두마리 있습니다. 

 

3. 

변호사이고 지금 오래 부인과 살던 집을 팔고 이혼 중이라고 합니다. 자기 프랙티스가 있고 한 5~7년 뒤에 은퇴할 생각으로 그동안 살 집을 구하는 중입니다. 고양이가 두마리 있습니다. 

 

동네 설명을 드리자면 학군은 좋고 5년된 집이에요. 인도, 동양인 비율이 학군때문에 높은 동네입니다. 
 

내일 회사 HR과 렌트 매니져에게 레퍼런스 체크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2번과 3번 분들은 자기집에서 오래 살던 분들이라 렌트 매니져로 확인할 수 있지는 못합니다. 3번이 오래 살 생각이 있을듯 하여 혹 했으나 고양이가 두마리가 있는게 좀 걸리고요. 저희도 강아지가 있는데 집에서 절대 소변 실수 같은건 안하지만 그래도 카펫 더러워지는것과 나무마룻바닥이 긁히는건 어쩔 수 없거든요. 

 

아니면 인쿼리한 사람들에게 어플리케이션을 내라고 해서 풀을 더 크게 만드는 옵션도 있고요. 일단 20명도 다 연락하는게 벅차서 인쿼리한 사람들은 연락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조언해주실 부분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댓글 [5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000] 분류

쓰기
1 / 570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