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
첫집구매: 카운터 오퍼를 받았는데, As-Is 질문있습니다

레첼 | 2021.05.06 11:13:3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또 다른 걱정되는 점은 이게 5 bed 4 bath로 나와있었거든요. 메인 하우스 이외에 메인 하우스와 붙어있는 원베드, 스튜디오를 렌트주고 있어요(하나는 키친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페이퍼상으로는 3 bed 2 bath라고 합니다. 퍼밋은 받고 증축한거지만 법적으로는 1유닛이라고 하고 미터도 하나입니다.

 

이런 경우 렌트 주는 방들에서 불이라도 나면 보험으로 커버가 될까요? 보험은 3 bed 2 bath를 기준으로 되는 거라서요.

 

--

 

안녕하세요!

마우이에 거주중입니다. 지금 매물도 없고 좋은 지역은 매물 나오고 하루만에 펜딩되는 상황입니다..

맘에 드는 집을 찾아 오퍼를 넣었는데요

싹 다 뜯어고쳐야 할 정도는 아닌데 플로어와 천장 등 코스메틱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고 83년에 지어진 집이라 inspection을 하면 뭔가 나올 것 같고, 마켓에 나온지 3주지난 집이라 2프로 낮은 가격으로 오퍼를 넣었습니다. 
위치는 매우 좋고 셀러는 7월초까지 클로징을 끝내야한답니다 자기 나라로 돌아간다고하네요.

방금 카운터 오퍼를 받았는데 As-Is로 바꾸고, termite inspection을 바이어가 페이하는걸로 했네요

 

이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바이어 에이전트도 결국 저희가 집을 사야 에이전트피를 받으니까 별거 아니라고 하는데요

 

솔직히 2% 낮게 오퍼한거도 많다고 생각들었거든요 3주나 마켓에 나와있고 고쳐야할 부분들이 꽤 있고요.

 

이 분들은 2년 전에 사서 아무 업그레이드도 하지 않고 당시 구매가격의 300k올린 가격으로 리스팅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89] 분류

쓰기
1 / 570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