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인천공항 판매하는 kt선불유심 본인인증불가

밤하늘 | 2021.05.16 05:10:2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한국입국 방역절차 및 자가격리는 다른분들이 많이 설명해주셔서 다른정보 하나 공유하고자합니다.

 

인천공항에 마중나오시는 분이 없으시고 한국전화가 없으시면 입국심사장 지나서 sk kt lg 로밍센터에서 선불유심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도 전화를 급히 사용해야하서 입국하면서 바로 구매를 하였는데, sk kt lg모두 가격대는 아래와 같이 일반 선불유심보다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통화충전 별도)

 

저는 kt유심을 구매했는데 중요한점은, 본인인증 사이트에서 본인인증이 불가능하다고 메세지가 떠서 전화로 문의해보니 인천공항에서 구매한 유심은 개인명의가 아닌 통신사명의로 개통된거라 본인인증이 불가능하다구 합니다. 창구에서 구매시엔 못들었던 정보라 당황스럽고, 한국에서 생활하려면 필수적인 핸드폰인증을 못하는게 치명적이네요.(배달어플 은행 등등) 자세히보니 처음에 줬던 브로셔에 조그맣게 개인인증 불가능하다고 써져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격리기간동안 나가지도 못하는터라 어떻게해야할지.

 

혹시 이번에 코로나기간중에 방문하시는분들이라면 유심은 다른 경로로 따로 구매해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sk와 lg 유심은 확인은 못했지만 비슷한상황일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34A3FFAF-45DD-4E66-830A-59FBDD398851.jpeg

 

첨부 [1]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76] 분류

쓰기
1 / 569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