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윈댐포인트 연장 방법 - 4년 룰

절교예찬 | 2021.05.27 11:00: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윈댐포인트 가지고 계신 분이 거의 없으시겠지만, 그래도 드물게 포인트 연장 방법 문의하는 글이 올라오는 것 같아 제 실험 결과 올려봅니다.

 

많이들 아시다시피 윈댐 포인트는 마일리지 소멸이 투트랙입니다.

 

첫번째는 다른 리워드 프로그램과 유사하게 18개월 룰 - point activity 없으면 모든 포인트 소멸

이건 연장하는 게 그렇게 어렵지는 않죠. 하다못해 도네이션이라도 하면 되니까요.

 

문제는 두번째 룰인 4년룰입니다.

이건 개선 전의 캐세이퍼시픽이나 현재의 ANA 마일리지 룰과 유사하게, 적립 이후, 4년이 지나면 activity에 관계없이 무조건 소멸됩니다.

 

제가 이런 저런 이유로 윈댐포인트가 좀 있었는데 이 4년 룰에 걸려 곧 마일리지가 소멸 예정이었는데요,

 

그걸 막기 위해 Wyndham <---> Caesars Rewards 주고 받기를 한번 해봤습니다.

 

옮겨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리기는 하지만, 결국 마일리지를 2025년까지 연장했습니다.

 

다만, 윈댐 --> 씨저스는 10,000 단위, 씨저스 ---> 윈댐은 5,000 단위로 움직입니다.

저같은 경우 윈댐에 끝자리가 9,700 이 남아있어서, 두 번 왕복해야 했습니다.

(윈댐에서 씨저스로 만단위로 옮긴 후, 다시 씨저스에서 윈댐으로 5천포인트 트랜스퍼, 그리고 다시 씨저스로 만포인트)

유효기간이 짧은 포인트부터 움직이는 덕택에 이런 방식으로 모든 마일의 유효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398] 분류

쓰기
1 / 567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