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iPhone 13 언락폰 구입하기: 옛날폰 트레이드인은 하지만 새로운 plan 가입 안하고 가능할까요?

숨은부자 | 2021.09.15 02:36:1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오늘 새로운 iPhone 13들이 발표 됐죠. 지금 가지고 있는 iPhone X의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기도 해서 이참에 새걸로 바꿔볼까 합니다. 

조금이라도 비용을 아끼고자 지금의 X를 트레이드인하고 13을 사려고 하는데, 보니 전부 트레이드인하는 딜은 통신사와 새로 약정을 맺거나, 아니면 unlimited plan으로 갈아타는것이더라구요. 현재 저는 제 plan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가족plan에 얹어져 있는상황이고, 한국도 매번 왔다갔다 하는 상황이라 paid in full하고 unlocked폰을 구해야하는데 혹시 최대한 비용를 절감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답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말씀들 주신대로 공홈에서 사고 예전폰은 ebay에서 따로 팔거나 블프를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댓글 [4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21] 분류

쓰기
1 / 57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