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6/21/22] 발랄하게 권하는 혜자 카드 - 바클레이 윈담 비즈

shilph | 2022.06.21 18:41: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가 열심히 미는(?) 카드 중 가장 많이 알려진게(?) 릿츠라면, 최근에 새롭게 미는 것은 바로 윈담 카드 입니다. 그 중에서도 윈담 비즈.

아직 윈담 비즈 싸인업이 7만 5천이니 오늘은 한 번 이 카드가 얼마나 퍼주는 카드인가, 한 번 써볼까 합니다.

 

1. 싸인업: 7만 5천

현재 싸인업이 무려 7만 5천 입니다. 평상시에 4만 5천이고, 역대는 9만이었고요. 스펜딩도 달랑 1천불/3개월 밖에 안됩니다.

 

2. 윈담 숙박은 별로. 하지만 바카사는 대박

마일모아 게시판 - [6/4] 발떼려는 예약 - 윈댐, Got댐, 바카사 - 윈담 포인트로 바카사 예약하기 (업뎃: 예약 성공) (milemoa.com)

이미 이전에 썼지만, 에어비앤비와 비슷한 바카사에서 윈담 포인트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방숫자*숙박일*15000 이고요. 즉, 방 2개짜리 집에서 3박을 한다면 9만 포인트입니다. 근데 종종 방 하나인데 로프트나 다락에 침대는 많은 곳에서 지낼 경우 두 집이 놀러갈 수도 있지요. 그러면 절반의 포인트를 요구하는 것이죠. 

특히 윈담 포인트로 예약시 각종 수수료, 세금, 청소비 등이 면제입니다. 제 경우에는 3박에 1천불이 넘는 곳을 4만 5천 포인트로 예약 가능했지요. 대충 2cpp 이상은 쉽게 나오는듯 합니다.

다만 제한도 많은데, 일단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1-800-441-1034) 예약은 1년 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카사는 더 오래전에 예약 가능). 모든 방이 다 되는 것도 아니고, 1박/방하나에 200~250불 (세금/수수료/청소비 제외) 정도까지만 되는듯 하더라고요. 너무 비싼 곳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블랙아웃 데이도 아마도 있는 것 같고요.

 

3. 매년 1만 5천 포인트 적립

메리엇, 하야트, IHG 카드가 숙박권을 주듯, 이 카드는 매년 1만 5천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이를 바카사에 쓰면 2cpp 로 쓴다고 해도 300불이니 완전 혜자죠.

 

4. (이게 진짜 내용) 시져스 다이아몬드 매칭 가능

이제 제가 이 글을 쓴 진짜 내용이네요. 바로 시져스 다이아몬드 매칭이 가능하다는 점이지요.

시져스 다이아 매칭을 받을 경우, 시져스 공홈에서 예약시 리조트 수수료가 면제 됩니다. 하루에 45~55불 정도이기 때문에, 비수기에 라스베가스를 가시면 엄청 저렴하게 숙박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주차도 공짜고요.

그리고 매달 쇼 티켓 2장을 공짜로 줍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Linq 에 있는 하이롤러 (대관람차) 티켓 두 장이 공짜 였고요. 4인 가족의 경우, 부부가 각각 윈담 비즈 한장씩 가지고 있으면 대관람차가 무료가 되는거죠.

그것만이 아닙니다. 매년 엔터테인먼트 다이닝이라고 해서 100불 식당 크레딧을 줍니다. 이를 시져스에서 운영하는 대부분의 식당에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부부가 각각 윈담 비즈 한장씩 가지고 있으면 매년 200불의 크레딧이 되는거죠. 200불이면 상당히 괜찮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BoB (Buffet of Buffets) 에도 가능할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네요. 거기에 줄이 길 때 다이아 전용 라인에서 기다리면 꽤 빨리 입장이 가능하고요.

즉, 만약 윈담 비즈 한장씩 가지고 있고, 매년 라스베가스를 한 번만 놀러가도, 정말 저렴하게 여행이 가능한 것이지요. 저희는 이번에 형님 오셨을 때 이렇게 방 두 개를 잡고 혜택을 다 누려서 약 550불 정도를 아낄 수 있었네요. (2박*방2개 리조트 수수료 총 180불,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100불*2, 주차비 약 40불, 하이롤러 저녁 티켓 총 4장 약 140불)

이게 전부가 아닌게, 바카사도 윈담 호텔 모텔도 관심 없다... 하시면 윈담 포인트를 시져스 포인트로 넘겨서, 포인트당 1센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를 식당, 방값 등에 이용 가능하지요. 즉, 싸인업 7만 5천을 750불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매년 받는 1만 5천 포인트를 이렇게 이용하면 150불로 사용 가능하고요

아, 추가로 이걸로 MGM 골드 매칭도 되고요. 매칭을 받으시면 MGM 에서도 리조트 수수료 면제 + 공짜 주차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카드의 연회비는 달랑 95불이니, 그야말로 퍼주는 카드죠. 물론 상대적으로 덜 인기가 있는 윈담이기에 여전히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고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퍼주는 카드 중 최고봉인거 같달까요? ㅎㅎㅎ 매년 95불만 내면 300~400불은 쉽게 뽑을 수 있으니까요.

자, 이제 @마일모아 님께서 이 카드를 최신 리스트에 올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ㅇㅁㅇ??? 안올려주셔서 퍼블릭으로 신청했잖아요 'ㅁ'!!! 빨리 올려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P.S. 위에 안적에서 추가로 적어보자면, 이 카드의 적립이 대박이라는 점입니다. 무려 유틸리티 지불시 x5, 주유소는 x8 입니다. 심지어 비자카드고요. 무슨 말인가 하면, 주유소로 잡히는 7/11 에서 프리페이드 비자 기카를 구입하면 수수료를 내지만 최소 8% 정도 캐쉬백을 받는 느낌이라는 것이지요. 스펜딩 카드가 없을 때 이걸로 비자 기카를 최대 금액 ($500) 사서 쓰면, 수수료 ($5~7 정도) 를 내더라도 이득이라는 것이지요. 물론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바카사나 시져스에서 이용하시면 되고요

댓글 [174]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3,975] 분류

쓰기
1 / 569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