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오스트리아 Salzburg (Hotel Goldener Hirsch) 후기

드리머 | 2022.06.24 23:39: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최근에 뮌헨 인 비엔나 아웃으로 2주 여행을 했는데요, 여행중 갔었던 Salzburg 간단 후기입니다. 

 

S1.jpeg

 

S2.jpeg

 

 

호텔:

 

메리엇 럭셔리 콜랙션 호텔인 Hotel Goldener Hirsch https://en.wikipedia.org/wiki/Hotel_Goldener_Hirsch 에서 3박을 했습니다.  

아멕스 플랫 카드 두장으로 일박씩 예약해서 2021년 크래딧 (2박) 과 2022 년 크래딧 (1박) 을 $250 + MR 25,000 포인트 내고 주니어 스위트에서 예약/ 숙박 했습니다.

체크인 당일은 풀 스위트가 없지만 그 다음날 업글해 줄수 있다고 했는데요 (메리엇 골드) 관광중 신경쓰기 싫어서 그냥 처음 체크인 해 준 방을 킵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라고 하지만 그냥 큰 방이었구요, 최근에 레노베이션 해서 뭔가 오래된것 같으면서 다 새것같고 하이테크라 좋았습니다.  

방이 몇개 없는 부티크 호텔이라 프론트 데스크도 지나갈때 마다 인사해 주는데 직원은 달라도 전부 첫날부터 제 이름을 알더군요.

서비스와 모든 면에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의 최대 장점은 위치 입니다.  모짜르트 태어난 집에서 걸어서 일분도 안걸리는 거리입니다.  위치 정말 좋습니다.  

 

 

S3.jpeg

 

방입니다.  웰컴 어메니티는 아멕스 FHR 예약이라고 준건지 골드라고 준건지 모르지만 와인하고 과일이 있었습니다.

이 지역 특성인지 침대에 이불을 각각 주는데요 (킹베드에 작은 이불 2개) 완전 포근하고 ... 이불만큼은 이 호텔이 파크하얏 비엔나 보다도 훨씬 좋았습니다.  

옛날에 지어진 건물이라 (600년+) 방 layout 이 살짝 불편했는데요 ... (사진에는 없는데요 walk in closet, toilet, bathroom 등 다 따로 작은 방으로 대각선 구조) 그래도 다음에도 이 호텔에서 숙박하고 싶습니다.  

 

S4.jpeg

 

조식입니다.  솔직히 조식은 기대보다 별로 였습니다.  맛은 좋았는데요, 호텔 규모가 작다보니 음식 숫자가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Amex FHR 은 원래 2인 조식 무료인데 저희는 3명 다 커버해 주어서 감사했습니다.  

(원래는 아이 조식을 차지한다고 했는데 첵아웃할때 차지하지 않았습니다).

 

S5.jpeg

 

 

하루 아웃도어 식당에서 저녁도 했는데요 (F&B 크래딧을 사용하기 위해서요 ㅎㅎ), 저녁은 맛있었습니다.  

 

S6.jpeg

 

그외 식당들:

 

Triangle 독일에서 넘어와서 첫날 여기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 독일에서 음식 때문에 재미없다가 갑자기 살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한 곳입니다.  

(감자만 보이는) 문어 디쉬 등 다 맛있었습니다.  

 

S7.jpeg

 

 

Barenwirt 살짝 tourist trap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었던 곳인데요 (주위에 혼자서 식사하시는 중국 관광객들 + 미국 관광객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fried chicken 정말 맛있었구요 ... mac n cheese 같이 보이는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S8.jpeg

 

Fingerlos 점식 먹은 곳인데요, not bad 였어요.  

 

S9.jpeg

 

 

Cafe Tomaselli  비주얼이 별로라 사진을 안찍었는데요, 스크램블드 에그 + 소세지 썰어서 볶아준 음식하고 하얀 쏘세지 음식 맛있었어요.  

사진에 있는 케이크는 오히려 생각보다 별로였구요.   

 

S10.jpeg

 

그외에 길거리 핫도그도 사먹고 젤라토 많이 먹었는데요, 오스트리아는 젤라토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비추 ㅎㅎ) 

 

 

Hallstatt

 

파노라마 투어 라는 단체관광 따라서 할슈타트도 방문했습니다.  

솔직히 할슈타트 가서는 별 감동이 없었는데요 ... 사진 정리하다 보니 예쁘네요.

 

 

S11.jpeg

 

S12.jpeg

 

S13.jpeg

 

후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 [13]

댓글 [2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36] 분류

쓰기
1 / 570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