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딜: 숙박권이 딸려오는 힐튼 개인 카드 오퍼들

힐튼 제휴 카드 숙박권 오퍼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힐튼 숙박권은 등급 제한이 없기 때문에 날짜만 잘 맞추면 돈 내고 가기 어려운 아주 좋은 곳에서도 투숙하실 수 있어서 인기가 꽤 많은 편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개인 카드에 중점을 두면서 1) 이번 오퍼의 주요 특징, 2) 숙박권 가치, 3) 주의하실 점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비지니스 카드 (The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Business Card) 또한 이번에 같이 프로모션 중입니다만, 이 경우 숙박권 추가는 없고 포인트만 더 받는 방식이라는 것, 글 시작 전에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1. 오퍼 주요 특징: 숙박권 추가

힐튼 제휴 카드는 아멕스에서 발행하고 있는데요. 개인 카드가 3개 + 비지니스 카드가 1개, 이렇게 해서 총 4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이들 카드들은 각각 다른 상품으로 간주가 되고 따라서 각각 한 번씩 사인업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마적단 분들은 한 번씩은 다 거쳐가는 카드 상품이라고 하겠는데요.

이 4종류의 카드 중에서 이번에 웰컴 보너스로 숙박권이 추가된 카드들은,

이렇게 2개의 개인 카드입니다.

이번 오퍼는 크게 봐서 2가지 특징이 있는데요.

1) 요일 제한 없는 숙박권

우선 이번 오퍼의 가장 큰 특징은 사인업 보너스로 정해진 포인트도 받고, 그리고 숙박권도 한 장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힐튼 숙박권은 몇년전만 하더라도 주말에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심각한 제약이 있었는데요. 코로나를 지나면서 규정이 바뀌어서 이제는 standard room이 포인트로 예약이 가능한 날이면 요일에 관계 없이 언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착한 스펜딩과 긴 스펜딩 기간 

이에 더해 이번 오퍼는 스펜딩 조건이 그리 높지 않고, 스펜딩 기간도 길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연회비 없는 개인 카드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Card)는  6개월에 2천불 사용 조건으로 7만 포인트 + 숙박권 1장을 받을 수 있구요.
  • Surpass 카드는 6개월에 3천불 사용에 13만 포인트 + 숙박권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어지간한 카드의 스펜딩 조건이 최소 4천불, 그리고 스펜딩 기간도 3개월이 기본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이번 조건은 평소 카드 사용액이 크지 않으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접근이 가능한 수준이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힐튼 제휴 카드들
일반 개인 카드6개월 2천불 사용시 웰컴 보너스로 70,000 포인트 + 숙박권 한 장. Terms apply.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Card
서패스 카드6개월 3천불 사용시 웰컴 보너스로 130,000 포인트 + 숙박권 한 장. Terms apply.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
비지니스 카드6개월 8천불 사용시 웰컴 보너스로 175,000 포인트. Terms apply. 
(Hilton Honors Business Card)

2. 숙박권의 가치

이번 오퍼들이 어느 정도 가치인가 계산을 하기 위해서는 숙박권을 어느 정도 가치로 사용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 관건이 될텐데요.

포인트 상한선을 정해 놓은 매리엇 본보이 제휴 카드들과 달리 힐튼 숙박권은 숫자로 정해진 상한선은 딱히 정해진 것이 없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숙박권의 조건은 딱 3가지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에 6,000개가 넘는 힐튼 계열 호텔 가운데 어디를 골라서 예약을 하느냐에 따라 포인트 사용 가치는 천차만별이 되게 됩니다.

몇가지 예를 들어 드릴께요.

1) 마우이의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예전에 이벤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를 여쭤봤더니 하와이를 선택해 주신 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마우이의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에서 힐튼 숙박권을 사용해서 좋은 시간을 보낸 기억이 있는데요.

부드러운 파도가 있는 모래사장, 무성한 녹지와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사람들은 해안과 물을 즐기고 있습니다. 건물과 초목이 가볍게 흐린 하늘 아래 지평선을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올 6월로 검색을 해보니 standard room 1박에 11만에서 12만 포인트가 필요하구요.

2025년 6월 달력은 예약 시 1박당 호텔 포인트 가치를 보여줍니다. 대부분 날짜에 가치가 표시되고, 베이지색으로 강조 표시된 날짜는 Standard Room Reward 옵션을 나타냅니다. 특별 이벤트나 수요가 많은 날짜는 포인트 가치가 더 높습니다.

거의 모든 날이 다 예약이 가능할 정도로 방이 널널하지만, 하루 투숙 금액은 세금 제외하고 900-1,000불 정도 하는 것으로 나오네요 ㄷ ㄷ ㄷ 요즘 물가 참 놀라워요.

2025년 6월 달력은 힐튼 호텔의 일일 가격을 표시하며, 객실당 1박에 866달러에서 1,074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매일 호텔 이름, 가격, 위치가 표시되며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가격은 USD입니다.

2) LA의 Waldorf Astoria Beverly Hills

하와이는 좀 멀고 본토에서 가까운 곳을 찾으시는 경우 LA의 Waldorf Astoria Beverly Hills도 좋았다는 후기가 많은 호텔인데요.

이 호텔도 올 6월로 검색해 보니 stanard room은 1박에 12만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나오고, 주말 하루 이틀 정도를 제외하고는 방은 아주 널널하게 많은 것 같습니다.

2025년 6월 달력에는 각 날짜의 호텔 객실 포인트 요구 사항이 표시됩니다. Standard Room Reward와 Premium Room Reward는 대부분 120,000인 다양한 포인트 값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Points & Money 옵션도 매일 제공됩니다.

현금 투숙가는 하와이보다 더 비싼 (세금 제외하고) 1,200-1,400불 수준이네요 ㄷㄷㄷ

2025년 6월 달력에 호텔 객실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대부분 날짜는 1박에 1,272달러이며, 6~7일(1,597달러)과 13~14일(1,272달러, 포인트 옵션 포함)은 변동이 있습니다. 가격에는 USD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통화 선택기가 있습니다.

3) 동네 Hampton Inn

대도시나 휴양지의 근사한 호텔에 가서 숙박권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어어 하다가 유효기간에 쫓기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가까운 동네 호텔이나 출장 다녀오는 공항의 호텔 1박용으로 털어 버리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동네의 Hampton Inn은 대게 1박에 3만에서 4만 포인트를 요구하구요. 현금 금액은 대략 150-160불 남짓입니다.

호텔 예약 페이지에는 두 가지 객실 옵션이 표시됩니다. 사진이 없는 이동성/청각 장애인용 객실로 표시된 첫 번째 객실은 156달러입니다. 더블 침대 두 개가 있는 두 번째 객실은 166달러입니다. 두 객실 모두 Quick Book 옵션과 우대 할인을 제공합니다.

정리를 하자면 이론상으로 무료 숙박권 한 장의 최대 가치는 15만 포인트입니다. 

하지만 이건 예약 난이도 최고치 (예를 들어서 몰디브)를 해결해야 누릴 수 있는 혜택이구요. 대략 10-12만 정도를 현실적인 목표치로 잡으시는 것이 상식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즉, 포인트로 받는 사인업 보너스 부분 (Surpass의 경우 13만 포인트)에 숙박권 가치를 대략 10만 정도로 계산해서 약 23만 포인트 정도가 사인업 보너스 오퍼라 생각하시는 것이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3. 주의하실 점

이번 프로모션 또한 여느 다른 카드 오퍼들과 마찬가지로 신청 전에 반드시 고려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1) 숙박권의 지급 시기 + 유효기간

먼저 숙박권의 지급 시기와 유효기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약관에 의하면 숙박권은 스펜딩을 다 채우고 난 후에 16주 이내에 이메일로 배송이 된다고 하구요 (16주까지는 안 걸릴 것 같습니다만, 여튼 약관상으로는 그렇습니다).

일단 발급된 숙박권은 1년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드 발급 이전에 향후 1년의 여행 계획을 찬찬히 생각하시고 숙박권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겠다 싶으신 경우에만 카드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숙박권은 잘 쓰면 15만 포인트의 가치를 뽑아낼 수 있지만, 어어 하다가는 2-3만 포인트짜리 호텔에 써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구요. 최악에 상황에는 아예 못 쓰고 날리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아예 못 쓰고 날리면 당연히 가치는 0입니다. 

2) 숙박권 사용 가능 여부 검색

카드 신청 전에 평소에 가고 싶다 생각하셨던 호텔의 방 상황을 미리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자리가 있다고 해서 이후에도 있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전체적인 경향은 파악하실 수 있거든요.

다행히 힐튼은 표준방 가능 여부를 한 달 단위로 확인할 수 있어서 이 부분은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과 5월을 보여주는 달력 인터페이스. 빨간색 화살표는 내 날짜는 유연합니다라는 체크박스를 가리키고 있으며,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되어 있고, 체크박스가 체크되어 있습니다. 완료와 취소 옵션은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3) 아멕스 카드 신청시 주의할 점들

이 카드들은 아멕스에서 발행하는 카드들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멕스 카드 신청시 적용되는 여러 주의하실 점들이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 아멕스 신용 카드 (credit card)는 한 사람당 최대 4장에서 5장까지만 동시 보유가 가능하다는 것 (아멕스 플랫 카드와 같이 사용금액을 기본적으로 매달 바로 갚아야 하는 소위 말하는 ‘하이브리드 카드'는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아멕스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는 기본적으로 ‘평생' 한 번 이라서 예전에 동일한 카드를 보유한 적이 있다면 신규 사인업 보너스를 다시 받는 것은 실질적으로 불가능 하다는 것
  • 아멕스 팝업이 뜨는 경우도 사인업 보너스를 못 받는다는 것
  • 제대로 신청했지만 아멕스의 판단에 따라 사인업 보너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들이 있다는 것

등에 주의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힐튼 카드 오퍼는 숙박권 가치를 잘 뽑아내실 수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 생각이 됩니다.

특히 미국에서 막 신용 기록을 쌓기 시작해서 제대로 된 첫 카드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연회비도 없고, 해외 사용 수수료로 없으며, 스펜딩도 2천불로 저렴한 기본 개인 카드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Card)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힐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의 경우 (요즘 가치가 떨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나은) 힐튼 골드 회원 자격이 자동으로 주어지고, 분기별 50불 힐튼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 이에 더해 calendar year 기준으로 1년 이내에 15,000불 사용시 숙박권을 한 장 더 받을 수 있는 Surpass Card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가 더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리 좋은 오퍼라 하더라도 모두에게 100% 좋은 것은 아니니 내게 반드시 필요한 카드인지 잘 고민해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힐튼 제휴 카드들
일반 개인 카드6개월 2천불 사용시 웰컴 보너스로 70,000 포인트 + 숙박권 한 장. Terms apply.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Card
서패스 카드6개월 3천불 사용시 웰컴 보너스로 130,000 포인트 + 숙박권 한 장. Terms apply.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
비지니스 카드6개월 8천불 사용시 웰컴 보너스로 175,000 포인트. Terms apply. 
(Hilton Honors Business Card)
이전 글
Amex Fine Hotels + Resorts®(FHR): 예약 날짜 변경하기

39 댓글. 새로 만들기

  • 좋은 정보감사드립니다. 아멕스 카드는 개인 최대 4장에서 5장만 만들수 있다고 하셨는데, 비지니스 카드도 포함인가요? 그러면 다음 카드를 위해서 클로징도 지혜롭게 해야 하겠군요.

    응답
    • 네. 개인+비즈 다 합쳐서 5장 제한입니다. 다만 차지 카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응답
    • 맞습니다. shilph님 답변 주신 것처럼 개인 + 비지니스 다 합산하는 것인데요. 아멕스 델타 비지니스 카드, 힐튼 비지니스 카드 정도 주의하시면 됩니다.

      응답
  • 와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연회비 없는 힐튼 개인 카드 가지고 있는데요. 서패스 카드로 업글해도 보너스 프로모션 받을수 있을까요? 만약 된다면 기존 카드를 클로징하고 해야하나요, 아니면 CS 센터에 전화걸어서 기존카드보유현황을 말하고 신청하면 될까요? 제가 같은 카드 계열 내에서 사다리 타본 경험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너무 기본적인 질문이면 미리 죄송합니다 ㅠㅠ

    응답
    • 아뇨. 싸인업은 “웰컴” 보너스 입니다. 즉, 싸인업은 신규 고객에게만 해당되는데, 업그레이드는 (해당 카드가) 기존 고객이기 때문에 못 받습니다.

      응답
      • 감사합니다. 그럼 제가 기본카드를 해지 않고 보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신규로 서패스 가입하는건 웰컴보너스 획득 자격이 될까요?

        응답
    • 1. 간혹 업그레이드 오퍼가 뜨는 경우가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shilph님 답변주신 것처럼 신규 카드를 만드셔야 합니다.

      2. 신규로 신청시에는 원칙상으로 가능해야 하지만, 아멕스는 팝업 등의 여러 변수가 있어서 100% 된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응답
      • 안그래도 Shilph님 답변 보고 궁금해서 추가질의했었습니다. 일단 신규신청 해봐야겠네요. 시간내서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답
  • 연회비없는 아멕스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 받으려는데 기존 서패스 카드에서 사인업을 받고 헌재는 다운그레이드해서 현재 아너스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에 아너스카드를 정지한후 다시 신규로 만들면 사인업보너스를 받을수 있나요

    응답
    •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아멕스 카드는 “You may not be eligible to receive a welcome offer if you have or have had this Card” 라는 조항이 있기 때문에 원칙적으로는 한번이라도 보유했던 카드는 사인업 보너스 대상이 아닙니다. 그리고 최근에 생긴 Family Rule 때문에 상위등급 카드를 보유했으면 그보다 하위등급 카드는 보너스 대상에서 또 제외됩니다.

      예외가 몇가지 있는데요.. 첫째로 카드 사인업 T&C 에서 “You may not be eligible to receive a welcome offer if you have or have had this Card” 라는 조건이 없는 링크나 오퍼를 통해서 카드를 만드는 것 (No Lifetime Language, NLL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둘째로 해당 카드를 닫은지 대략 7년 즈음 지나면 아멕스가 기존의 보유기록을 더이상 길게 보관하지 않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닫고 7년 즈음 기다렸다가 신청하면 또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만, 이 두가지 다 At your own risk (AYOR) 입니다.

      응답
    • JoshuaR님께서 좋은 답변주셨는데요. 한가지 첨언하자면 힐튼의 경우 아직 Family Rule 적용 대상이 아니라서 (약관에 따르면) 카드 신청 순서에 관계 없이 웰컴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응답
  • 보통 힐튼 딜은 7만 + FN이 10만 (+ statement credit)보다 좋은걸로 보나요? 아니면 반대인가요? 현재 갖고있는 힐튼 카드가 없어서 고민이 되네요!

    응답
  • Amex Hilton Ascend 를 2018년에 만들었었는데요, 지금은 이 카드가 이름만 다른 것으로 바뀌었나요? 아니면 말씀하신 두 카드 어느 것이나 신청해서 혜택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응답
    • Hilton Ascend 카드가 Hilton Surpass 카드로 이름이 바뀐걸로 알고 있습니다.

      응답
      • 안녕하세요. 작년에 서패스를 만들어서 가지고 있는데 일반카드도 열면 사인업보너스를 븓을 수 있나요?

        응답
    • Surpass에서 Ascend로 갔다가 다시 Surpass로 온 경우이고 동일한 카드로 간주가 됩니다.

      비공식적인 룰로 7년 정도 지나면 이전 기록이 사라진다고는 하는데 2018년에 만드셨다면 좀 애매하긴 하네요 ;;

      응답
  • 안녕하세요.
    체이스 발행 카드만 3정류 가지고 있고, 아멕스 힐튼은 처음 시도하려고 합니다.
    종료별로 사인업 보너스를 평생 한번씩만 받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이번에 처음이니 일반 개인카드를 먼저 발급받고
    다음 오퍼에서 서패스카드를 발급받아야 할까요?
    아니면 이번에 두개를 순차적으로 다 받아도 될까요

    응답
    • 아직 힐튼 카드는 패밀리 룰에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순서는 상관 없습니다. 다만 언제 관련 룰이 적용될지 모르니, 기왕이면 아너 -> 서패스 순으로 하시는걸 권해봅니다. 스펜딩만 가능하다면, 아너 열고 서패스를 한 달 정도 뒤에 여셔도 됩니다.

      응답
    • 첫 카드 신청 후 최소 5일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 기간이 길면 길수록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응답
  • 지난 일년 마모 통해 마일리지 열심히 모아 이번 봄에 세식구 한국 여행 비행기, 호텔 다 마일리지로 가게 되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회원가입 부탁 드립니다.

    응답
  • 초보적인 질문 죄송합니다! 마일 게임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지식이 많이 부족하네요. NLL 이라는 것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우선 저는 작년 6월 (9개월 전)에 힐튼 Honors 를 만들었고 올해 2월 (1개월 전)에 아멕스 골드 만들었습니다.

    Doctor Of Credit 에 American Express Hilton No Lifetime Language Offers 업데이트가 올라와 있는데, 여기에 있는 링크를 타고들어가서 (로그인 없이) 일단 Honors 를 신청해서 어푸르브를 받은 상황입니다. 어푸르브 화면에도 FN + 7만포인트가 보였구요, 어푸르브 받을 때 terms 를 읽어보니 ‘lifetime’ 이라는 단어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이미 힐튼 Honors 를 가지고 있지만 저 NLL 링크를 통해서 같은 카드를 새로 신청했으니 웰컴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건가요?

    감사합니다!

    응답
    • 원칙상으로는 받으실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아멕스는 좀 애매한 부분이 항상 있습니다. 카드 받으시면 채팅으로 웰컴 보너스 내역을 한 번 확인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응답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마일모아 회원가입를 추가로 받을때 공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응답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저도 회원가입 통지 메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응답
  • 숙박권 관련, 궁금하여 댓글 남깁니다.

    1. 숙박권 사용은 힐튼 앱에서 검색되는 ‘미국’ 국내 호텔만 가능한건가요?
    2. 전 보통 힐튼 앱통해서 예약을 진행했고, 포인트를 차감하거나 미리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으로 숙소를 예약했는데 숙박권을 받으면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서 예약해야하는걸까요?

    아울러 저도 회원가입 통지 메일 받길 앙망합니다. 21년에 미국 넘어온 이후로 거의 매주 사이트 방문하는데 가입을 못했네요 ㅠ

    응답
  •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샤프카드 오퍼를 기다리고 있는데, 조만간 또 좋은 오퍼가 생길까요? 브랜치 7만 오퍼는 확인했는데, 이걸로 만들지 혹은 더 기다려볼지 고민이 되네요.

    응답
  • 체이스냐아멕스냐
    3월 6, 2025 8:11 오후

    신청했는데 아쉽게도 ineligble로 뜨네요… 회원가입 통지가 공지사항에 따로 올라오는 것이 아니고 메일로 전송되는 것이군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회원가입 통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응답
  • 선생님 안녕하세요? 추천한 카드 신청 후 또 리젝을 당하여 답답하여 글 남깁니다. 현재 24년 9월에 마지막 카드 발급 후 6개월동안 “too many revolving account”라는 사유로 3번이나 카드 리젝을 당하고 있는데, 이것이 그 전 2년동안 5개의 카드를 만들어 한도를 초과했기 때문인지, 최근 단기간에 카드 신청을 많이 해서 카드사의 잦은 신용 열람덕에 그런것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응답
  • 5/24 슬롯 하나에 넣기에도 괜찮은 오퍼인가요? 매리어트 오퍼 기다리는데 아직 안나와서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신규회원가입 알림메일 리스트에 추가 부탁드립니다!!

    응답
  • 복부인 사랑
    3월 8, 2025 12:56 오전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가지고 있던 쓸데없는 아멕스를 처분하고 이번기회에 서패스로 다시 만들어야 겠습니다. 덪붙여서 저도 항상 회원가입 기회를 놓쳣는데 저도 이메일로 가입공지를 받을수 있을깡요? 감사합니다

    응답
  • 시애틀 복부인
    3월 8, 2025 12:56 오전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가지고 있던 쓸데없는 아멕스를 처분하고 이번기회에 서패스로 다시 만들어야 겠습니다. 덪붙여서 저도 항상 회원가입 기회를 놓쳣는데 저도 이메일로 가입공지를 받을수 있을깡요? 감사합니다

    응답
  •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 Amex Plat & Gold 그리고 Delta Gold 이렇게 3 카드가 있는데 하이브리드 카드 (Plat)를 제외하면 이론상 Amex 2-3개 카드를 추가로 열수 있는 여유가 있는건가요?
    늘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신규 회원가입 리스트에 추가 부탁드리겠습니다.

    응답
  • 신규회원가입 알림메일 리스트에 추가 부탁드립니다..!!

    응답
  • 이미 스펜딩 채우고 있는 카드가 있어서 다음 기회에 열어야겠네요. 이런 오퍼가 자주 있을지…..
    다음 신규 회원가입 알림 메일 리스트에 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
  • 힐튼호텔 한국애서도 사용할 호텔이 많을가요?

    저도 회원가입 이메일 꼭꼭 부탁드랴오!!

    응답
  • 힐튼호텔 한국애서도 사용할 호텔이 많을가요?

    저도 회원가입 이메일 꼭꼭 부탁드랴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필드를 작성하세요.
이 필드를 작성하세요.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메뉴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