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하와이]
하와이 신혼여행 잘 꾸려가고 있습니다!! + Scratch 여행기 4: 오아후 편

당근있어요 | 2012.01.23 12:56:4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가난한 유학생 부부 신혼여행 가는것좀 도와주십사 글 올렸었던 예신입니다.

여러분들이 댓글 달아주셔서 안되는 머리 애써 굴려가며 이래저래 고민한끝에...

 

예신: JFK - ICN - HNL (스탑오버) - EWR :  Continental 65,000

에랑: ICN - HNL - EWR: Continental 45,000

 

이렇게 준비됐습니다.

미국에서 한국가는 표는 새벽 7시라는 기상천외한 시간으로 잡혔지만, 출발 3주전까지 출/도착 도시만 바꾸지 않으면 얼마든지 변경 가능하다고 해서 우선 걸어두었구요. 한국에서 하와이 구간 역시 나리타 공항 도착 하네다 출발이라는 어이없는 스케줄이지만 이것도 같은 희망으로...

하와이에서 뉴왁공항은 Orange County에서 7시간이나 기다리지만 혹시 모르는 직항이 올라올까봐 하루에 두번씩 검색중입니다.

 

주인장님이 몇년전에 올리신 알로하~ 하와이가 부른다는 글을 참조하고 또 얼마전 몰디브 일정 글에 올라온데로 호텔은 힐튼으로 잡으려고 합니다.

 

이번에 AMEX, Citi 모두 40,000포인트씩 Hilton 포인트 주길래 엊그제 오픈했고, AA마일을 32000마일 옮겨서 145,000으로 ALON 코드 사용해서 호텔 잡아볼려구요.

이렇다 보니 마우이 섬은 꿈도 못꾸고 그냥 오하우에서만 4박5일 있다가 올것 같습니다.

AA마일이 Hilton으로 넘어가는게 곧 끝날것 같다고 해서 지금 옮겨야 하나 아님 나머지 카드 포인트들이 다 들어올때 옮겨야 하나 고심중입니다.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오하우에서 뭐할지는 아무런 계획 없지만 뭐 그래도 신혼여행이고 뱅기도 공짜 호텔도 공짜라면 즐겁지 않을까 하는 행복한 상상 중입니다.

그나저나 힐튼 포인트로 호텔을 가면 분명 standard room을 줄텐데, 주인장님이 올리신 알로하~ 글을 보면 오션뷰에서 묵으시면서 사진 찍으신것 같아보이던데, 이건 어떻게 하면 되나요??

 

4월에 하와이로 신행 가신다는 urii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또 scratch님 혹시 오하우 다녀오셨으면 멋진 아이디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정말 마일리지 순진하게(?) 고작 economy에다가 겨우 써먹는 하수라서 도움 드릴것이 없습니다.

언젠가 뭐라도 도움이 되는 그날 잊지 않고 글 올릴께요. 꾸벅!

댓글 [41]

목록 수정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8]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