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한국행 비행기 예매를 위해 skypass visa 카드로 결제하려는데요
계속 같은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ㅠㅠ
그동안 오프라인이나 다른 온라인에선 잘 사용하고있었거든요
대한항공, visa, us bank에 문의해봐도 다들 모른다하고..
사파리 크롬 윈도우 어떤걸로 해도 안되고 카드 빌링 정보도 똑같은지 다 확인했는데 소용없네요ㅠㅠ
Visa secure 프로그램? 과 관련된거 같기도해서 구글링 해봐도 제가 딱히 뭘 등록해야한다거나 그런건 없는듯 보여요
공항이 멀어서 직접 카운터 가서 발권도 어려운 상태구요...
혹시 이런 문제를 겪으신분이 계신지,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글 작성 중간에 에러메세지 내용이 없어진걸 모르고 글을 올렸네요
"신용카드 심화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인증 실패 관련 자세한 이유는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라는 에러메세지 입니다
**해결 후기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의 조언에 따라 해봤더니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먼저 "비자카드 멤버 시큐리티" 부서에 전화한 다음, request to bypass a foreign transaction block 해야합니다
대한항공 사이트가 비자카드 내에서 블락처리 되어있었고, bypass를 요청하니 앞으로 1시간 동안만 결제가능하도록 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바로 아무런 문제없이 결제하고 발권처리 되었습니다. P2 명의의 카드였지만 제 티켓도 발권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왜 매번 bypass 를 요청해야하는지 명색이 skypass 카드가 왜 댄공사이트를 막아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혹여라도 같은 문제를 겪으실 다른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무슨 에러 메시지가 뜨는지 공유해주셔야 많은 분들이 조언을 주실수 있지 않을까요?
한국으로 되어있었다면 국가를 미국으로 설정해보세요, or vice versa
저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페이팔을 통해 비자카드로 결제 성공했습니다!
탑승자와 카드 이름이 같나요?
아마 3D Secure때문일거 같은데요. 아멕스나 Barclays에서 issues된 카드를 이용해보시길요.
저는 카드 만드면서 받은 대한항공 5% 할인 쿠폰을 쓰려니 스카이패스 비자로만 결제해야합니다. 페이팔, 전화 이런걸로 결제 안되네요.
위에 글 보고 visa 웹사이트에서 채팅 상담 시도 해봤는데, 뱅크로 전화 하랍니다. 그래서 866-249-3790으로 전화했더니 상담원이 자기는 안되고 테크니컬 팀에 연결해주네요. 거기서 본인 확인을 위해 질문을 5가지나 합니다. 그리고, 문자메시지로 시큐리티 코드 보내서 확인하고요. 엄청 까다롭게 한 후에 결제해보라고 합니다. 그제서야 결제 됩니다.
카드 받자마자 만불을 쓰니 승인을 안해주는것도 이해는 가지만, 스카이패스 카드를 대한항공에서 결제가 안된다니 아이러니 합니다.
저도 찾다찾다 visa customer department 에 전화했다가 여러번 여기저기 보내졌다가 안되겠어서 상황 설명하고 전화번호 달라고 했더니,
fraud and verifying department 라고 하면서 1-866-253-1752로 했더니 본인 확인위해 질문 여러개 하고,
card balance물어봐서 모른다 했더니 credit limit 물어보고, 10분후에 결제하라고 하였습니다. 10분 기다리느라 이 글을 쓰고 있어서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세넓갈많님과 요트타는핑크공주님 처럼 되긴 되겠지요? 스카이패스카드 대한항공에서 안되는게 정말 웃기긴합니다만......
알려주셔서 덜 헤맸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알려주신 1-866-253-1752로 전화 해서 US bank 댄공카드 결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