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테슬라 Tesla 리퍼가 가능하신 분들은 이 글에 점을 찍어주세요

마일모아 | 2023.05.19 03:29:1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전기차 테슬라의 리퍼럴 프로그램이 다시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https://www.tesla.com/support/loot-box

 

@티메 님께서 알려주신 정보에 따르면 "차량 모델에 따라 구매자&추천자 모두 같은 양의 크레딧을 받구요. 크레딧으로는 테슬라 악세서리나 슈퍼차저마일등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하는데요.  

 

"기존에는 리퍼럴 주는이/받는이 모두 쪼꼬미한 보너스를 받곤했는데요.

파격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리퍼럴 받는이는 모델3/Y 차량가격에서 $500할인+3개월 무료 FSD(full self-driving)

혹은 모델 S/X 차량가격에서 $1000할인+3개월 무료 FSD

 

리퍼럴 주는이는 10000 크레딧 (약 $1000 정도 테슬라 악세서리 구매에 사용가능한 양)으로 바뀌"었다라고 하네요.

 

==================

 

테슬라 보유자 분들 중에 리퍼가 가능하신 분들은 이 글에 점을 찍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퍼가 가능하신 분들이 따라야 하는 규정, 

 

1. 테슬라 리퍼가 가능하신 분들은 이 글에 점을 찍어서 리퍼가 가능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점은 한 번만 찍으시기 바랍니다. 100플이 넘어가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새 페이지에서 새로 댓글을 올리시거나, 아니면 기존의 댓글을 지우고 새로 올리시는 경우들이 있는 것 같은데, 발견 즉시 활동 정지 가도록 하겠습니다. 

 

리퍼 링크를 사용하시는 분들, 

 

1. 리퍼가 필요하신 분들은 닉네임을 쭉 살펴보시고 개인적으로든 게시판 전체로든 큰 도움을 받았다 하시는 분의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쪽지를 연락을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2. 리퍼 링크 사용 후 별도의 댓댓글은 불필요하다 생각합니다. 

 

다들 협조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리퍼럴 원칙을 다시 한 번 리마인드 드리자면, "게시판에 리퍼럴 링크를 허용한 것은 같이 잘 먹고 잘 살자는 것도 있지만, 게시판에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에게 간접적이나마 보상이 돌아가는 시스템을 만들자는 것이 더 큰 이유입니다. 게시판 활동은 전혀 없지만, 리퍼럴 글타래에만 댓글을 남기시는 경우 말구요."

댓글 [406]

‹ 이전 5 /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7,937] 분류

쓰기
1 / 39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