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 티켓은 체이스에서 버진으로 옴겨서 발권을 마치고
부모님도 같이 가고싶다 하셔서 어제 아버지 버진 계좌를 만들고
오늘 아버지 체이스에서 버진계좌로 옴기려는데, 체이스쪽에서는 성공적으로 옴겨졌다고 컨펌 스크린이 나온후 바로 캔슬이 됩니다.
계좌연동에 문제가 있을경우에는 트랜스퍼자체도 되지않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런경우엔 무슨 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유알은 내일자정에 트랜스퍼 마감이라 걱정이네요 ㅠㅠ
혹시 얼만큼 옮기시나요? 예전에 10만이상 옮기려니 에러가나서 나눠서 옮긴적이 있습니다.
저도 같은 상황입니다. 체이스/버진 두군데 다 전화해서 이름과 멤버쉽번호까지 확인했는데 트랜스퍼 다 캔슬났습니다. 버진 말로는 어카운트 생성후 72시간이 지나야 activate된다길래 오늘 한번 더 해보려구요.
72시간은 상관없을거 같아요. 제 어카운트는 더 오래전에 만들어 졌거든요. 며칠 전에 옮겼을 때는 바로 됐는데, 어제 부터 계속 에러 나네요.
방금 트랜스퍼 했는데 바로 버진으로 옮겨졌습니다. 문제는 32,000 트랜스퍼했는데 보너스 포인트는 안들어왔네요.. 좀 기다려봐야겠어요.
트랜스퍼 된것은 좋은 소식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보너스 포인트도 들어오면 알려주세요. 며칠 전에 했을 때는 바로 보너스포인트와 함께 버진으로 옮겨졌어요.
저도 포인트 트랜트퍼 해봤는데... 30%가 추가로 안 들어 오네요. 아마 시스템 업데이트 하면서 30%를 실수로 적용 안한듯하네요. 더 옮겨야하는데... 30% 못받을것 같아서 더 이상 못하겠네용....
(업뎃) 버진에 전화했더니 제 버진아틀란틱 멤버십번호(숫자)+ 버진레드 멤버십번호(문자) 두개 물어보고, missing point request submit 해줬습니다. 제가 원하는 구간 6/20 까지 hold도 걸어줬어요. 보너스 언제쯤 들어올거같냐고 물어보니 보너스포인트 못받은 사람들이 많아서 최대한 빨리 이 이슈 고칠거라고 하네요.
저도 어제 온라인으로 안되어서 따로 체이스에 연락해서 옮겼는데 30프로는 처음에 안들어왔었어요. 체이스에 다시 연락해보니 30프로는 체이스에서 주는게 아니라 버진에서 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30프로 안 들어오면 1800 862 8621 이 번호로 전화하라고 알려주셨는데 몇시간 뒤에보니 버진에서 추가 30프로 넣어줬네요.
저는 어제 밤쯤 마일 트렌스퍼 한 후 한 10분뒤에 들어와서 ICN-JFK 편도행 구입했어요.
제 경우는 이름이 달라(middle name) 전화 (chase) 하였습니다. 수정하고 상담원이 조작하여서 무사히 tranfer 하였고 보너스 추가 바로 되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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