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달에 방문할 하얏 포인트방 예약을 취소하고 다른 방으로 예약 하려고 하였으나
1. 취소후에도 포인트가 돌아오지 않습니다.
2. 급한데로 체이스 포인트 전환을 하여 예약을 하려고 하였으나 포인트 전환도 취소 되었네요.
하얏 포인트 예약후 취소를 여러번 하지만 항상 1분 이내로 환불 해주곤 했는데 오늘은 몇시간이 지나도 반응이 없네요. 취소 이메일은 잘 왔는데요
궁금한점이 이럴때는 체이스에 연락해야 될까요? 하얏에 연락해야 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하얏에 연락해야 됩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하얏에 연락해서 바로 포인트 돌려받았습니다.
하얏에 전화했더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포인트 주더군요. 감사합니디
이건 가끔씩 일어나는데, 전화하면 해결해줍니다. 한번 전화해보세요.
전 처음 당하는 일이라서 긴장했는데 가끔 일어나는 일이군요. 잘 해결 되었습니디. 감사합니디
제 경우엔 예약을 하고 조금 후에 다시 취소할 일이 생겨 취소를 하려고 하니 하얏트 앱에서 48시간 전에 취소가 되어야 퍼낼티 차지가 먹지 않는다는 경고 메세지창이 나와서 그 때 전 48시간 보다 적게 남아서 전화했더니 글로벌리스트는 24시간인지 그냥 하루 전날(오후 3시 이후도 가능한지)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48시간 이후도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예전 코로나 팬데믹 땐 그런 경고문이 없었거든요.
2년 전 인천 하얏트에선 예약 전날 오후 3시 지나서 호텔로 직접 전화해서 패널티 없이 캔슬하고 바로 포인트가 돌아 오지 않아 다시 한번 전화해 받은 적도 있습니다.
하얏트 앱에서 예약을 캔슬하면 Past Activities에서 예약한 포인트만 나가고 취소된 포인트는 다시 들어와 보이지 않는 것 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전화하니 Currant Point Balance를 보면 취소한 포인트 만큼 증가 된다고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전 항상 Currant Point Balance를 예약 전과 후 에 스크린 샷을 해 놓습니다.
그동안 몇백번 예약했다가 취소한거 같은데 이런적은 첨이어서 당황했습니다. 저도 스크린샷 찍어놓긴 했는데 앞으로는 항상 염두해 두고 예약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슷한 질문일거 같아서 여기에 질문드려요.
하얏 포인트 예약 취소 규정은 체크인 3일전까지 취소하면 전액 환불되는걸가요?
아니면 윗 댓글 처럼 예약후 48시간 안에 취소해야 전액 환불인가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