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에 처음으로 칸쿤, 그리고 지바 리조트에 갑니다.
아이들 나이가 13살 이상이라 성인 두명으로 방 두개씩, 3일간 예약을 했는데, 혹시 날짜를 변경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하루씩, 3일간을 예약 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예약이 총 6개 입니다.
지금으로선 변경 가능성 없어 보이는데, 전화해서 미리 묶어 달라고 하면 해줄까요?
그리고 일행이니 연결된 방으로 달라고 미리 말해두어야 할까요? 아니면 프라퍼티에 가서 얘기해야 하나요?
도착해서 하는것보다는 미리 전화하시는게 당일 시간도 절약하고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일정이 확정이라면 다시 3일씩 방 두개를 예약하시고 기존의 예약은 캔슬하시는것도 방법일것 같은데 새로 예약하실때 기존의 예약보다 비싸지 않은가 확인하시고 새로 예약후 기존것 캔슬이 가장 쉬운 방법이지 않을까요
자문 자답입니다- 전화하니 안된다고 하네요. 프라퍼티 가서 한 방에 묵고싶다고 얘기하라고.
-----------------------------------------------------------
포인트 예약이라 지금은 가능한 방도 없고, 포인트도 엄청 올랐는데 전화해서 혹시 잘못 될까봐 겂이 나는데, 기우일까요?
칸쿤 지바는 아니지만 보통 이렇게 1박씩 나눠서 예약하면 별도 요청 없이도 같은 방에서 연박 처리해주었습니다. 근데 연말에 가신다 하니 커넥팅 룸 요청은 호텔 이메일 등으로 미리 요청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전화해서 커넥팅 룸 요청했습니다. 전화로 했는데 기록을 위하여 이메일도 보내는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전 하얏트 챗으로 시도햇더니 프로퍼티에 전화하라길래..미니멀라이프님말씀처럼 좀 겁나더라구요? 뭘 잘못건드려서 예약이 날라가거나 포인트덤탱이 쓸까봐..그래서 메일을 보내놧어요 증거가 필요할거같아서. 예약번호 쫙쓰고 붙여달라고. 근데 아직 노답이에요 지난주 목요일날 보냇으니 하루만 더 기다려 볼려구요..
펭귄님 말씀처럼 자동으로 같은방 제발 같은방주길..
프로퍼티 전화했는데 예약 자체를 합치는건 불가하고 같은 방에 묵는건 문제 없을거라고 하네요. 커넥팅 룸 요청은 하였습니다. 개런티는 못하나 메모 남겨두겠다고 하네요.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