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민트 모바일 (MINT MOBILE) 오토 리뉴 OFF인데 요금 charge됐고 환불 안된다고 합니다. 쓰시는 분들 명세서 잘 확인하세요ㅎㅎ

막심 | 2023.11.08 06:46:1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Mint Mobile에서 어이 없는 일을 당했네요.

 

가족이 방문해서 유심을 사서 쓰고 auto renew를 off를 해놓았는데 renew가 되고 신용카드가 charge됐더라고요. (업데이트 3: 심지어 renew될 때 receipt 이메일도 안 왔습니다. 명세서 놓쳤으면 큰일 날뻔했네요.)

 

제가 실수한것인가 싶어서 몇번이고 다시확인해봤는데 auto renew off로 웹사이트 고객정보에도 분명히 나와있고, 이메일로도 auto renew off라고 확실히 나와있었어요ㅎㅎ

 

charge된지 이틀 (2일) 뒤에 발견해서 Mint 고객센터에서 "신용카드 회사 통해서 dispute하면 돌려줄게" 해서 카드회사 통해서 dispute를 했더니 mint측에서 dispute를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mint가 reject한 이유가 가관입니다.

 

Mint측에서 신용카드 회사에 보낸 레터를 보면 제 이름이랑 같은 다른 고객 정보를 적어놓았네요.... (웃긴게 그 고객의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까지 적나라하게 저한테 나 줘버리네요....) 그 고객이 사용하고 있으니 환불 안됨. 이라고요ㅎㅎ (업데이트 1: 다른 사람이 제 카드를 도용한 것이 아닙니다. MINT를 쓰는 저랑 이름 같은 사람의 정보를 제시하면서 제 dispute를 거절했다는 뜻입니다. 제가 처음 글에서 헷갈리게 적었네요. 덕분에 그 분의 주소, 전화번호, 신용카드 정보 등등 많은 게 제3자에게 유출됐네요. 이분과 계좌 정보가 엉키면서 애초에 이런문제가 발생했나? 이런 생각도 드네요.)

 

다시 연락하니 또 은행에 연락하라고 하네요ㅎㅎ

 

민트 모바일 customer service는 제가 겪어본 곳 한정 최악 중 한 곳이네요.

 

업데이트 2: 원래 이렇게 청구된 경우 1주일 이내에 환불을 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틀 뒤에 연락했는데 그 때 customer service agent가 본인이 처리하기 싫어서 은행에 연락하라고 한 것이 아닌지 추측합니다. 아침 시간 낭비 제대로 하네요. 민트 덕분에....

 

업데이트 4: 결국 MINT에서 환불 처리해준다고 합니다. (7-10일 이내에 들어올 거 라는데 민트를 겪어보니 돈이 계좌에 들어올 때까지 신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agent 두 세명 거치고 연결된 supervisor가 처리해주더라고요. 혹시라도 mint랑 chat하게 된다면 chat transcript를 사진으로 찍어두시길 추천합니다. chat 끝나면 다 날라가요....아마도 고객들이 chat 내용가지고 추후에 따질까봐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AA같은 곳들은 이전 chat도 다 볼 수 있게 해주던데ㅠㅠ)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9]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