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Venture X 베네핏 phone protection insurance claim 관련 질문.. (후기 계신가요?)

boribori54 | 2024.01.29 10:11:5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첨 글 써보는데 카드사 전화해봐도 애매하게 말해주고.. 혹시 마모 선배님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 남겨봅니다..

혹시 후기가 없으시면 제가 여기다 이어서 후기로 작성해볼게요 ㅋㅋ

 

우선 저는 venture x를 가지고 있고 통신사 verizon bill을 "지난 페이먼트부터" Autopay 해놨었어요.. (Bill 12/7/23 - 1/6/24고, 페이먼트는 1/22/24에 완료되었네요)

 

"This benefit is available if You are a valid cardholder of an eligible U.S. issued card enrolled in the Cellular Telephone Protection benefit and You charge Your monthly cellular wireless phone bills to Your eligible card for the billing cycle before the month in which the incident occurs"

(https://ecm.capitalone.com/WCM/card/benefits-guide/visa-benefits-guides/visa-infinite-english.pdf -- 캐피탈원 visa infinite T&C이긴 합니다만 검색하니까 Venture x의 경우에도 이 T&C를 참고하라고 하더라고요.. 카드사와 통화했을때도 동일한 사항을 읽어주었습니다..)

 

Bold한 부분이 애매한 부분인데요.. 물론 카드 benefit 부서와도 전화통화했습니다만 안내해주는 사람도 말을 자꾸 바꾸더라구요..ㅠㅠ

제 경우에 이미 12월-1월 빌을 22일에 결제를 했고.. incident는 어제 (1/28)인데.. 안내원에게 난 22일에 페이 했으니 23일부터 protection plan이 activate되는 거냐고 하니 결제일로부터 30일이 지나야된다고 했다가, 또 23일부터 된다고 했다가.. 찝찝하게 전화를 끊었습니다.

 

혹시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649] 분류

쓰기
1 / 103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