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사파이어 마스터, 바클레이 도착, 그리고 spg itin으로 한달만에 승인

준효아빠(davidlim) | 2013.05.07 17:56:4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집포기하고, 바로 질렀던 다방치기, 사파이어 마스터와 바클레이가 도착했습니다.

사파이어 사인업 보너스 전화상으로 확인했고, 바클레이는 아직 확인은 못했습니다. 스팬딩이 약하니, 빨리 채우고 확인해보려구요..


중요한 소식은 4월 9일 생일날 질렀던 와이프 itin으로 3방치기중, spg가 오늘 드디어 승인받았습니다.

사파이어와 시티 aa는 거절편지 받았지만, 달리 리컨해볼만한 방법이 없어서, 포기했구요,

spg는 저희집주소로 다른 아멕스 고객이 있어서인지, 주소를 확인해야한다고 메일이 와서, 은행에 가서 거금 20불을 들여서 베리피케이션을 발급받아서 아멕스에 보냈습니다.


뻔히 레귤러 매일로 보낸거 알면서도 보낸 2일후부터 매일 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10일정도 지나서, 결국 못받았다고 해서, 그럼 팩스로 보내겠다고 했더니, 자기들도 귀찮아서 인지, 처음엔 않된다고 하더니, 보내보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아침 팩스 보내고 전화, 48시간안에 답주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또 못참고 점심먹고 전화, 은행 담당직원과 통화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메세지 남겨뒀다고 하는데, 뭔가 불안해서 은행에 담당직원과 통화합니다, 메세지 받은거 없다고 합니다.

퇴근길에 전화해서 노발대발 소리질렀으나, 자기들은 한번만 통화시도 하고 않한다고 합니다.

결국 은행직원이 아멕스에 전화해야한다고 해서, 은행직원에게 퇴근시간후임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부탁합니다.

저녁 6시 은행직원에게 확인시켜줬다며, 또 48시간안에 답준다고 했다고 합니다.

집에와서 저녁먹고, 좀전에 인터넷으로 승인확인해보니, 승인......ㅋㅋ


근 한달만에 결국 전화 수십번하고, 은행 증명서 발급받고 해서 어렵게 승인받았네요..

아무래도 1월에 아멕스 플랫기록이 있어서인지, 앞으로 아멕스는 itin으로 발급이 용이해보입니다...

3개카드 스팬딩으로 인해 당분간 야무지게 써야겠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이상 엘에이에서......준효아범이었습니다.....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23] 분류

쓰기
1 / 573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