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업데이트) 최근에 영주권 리엔트리 퍼밋 신청하신분? 기존 지문 재사용하는 케이스?

NCS | 2024.02.04 22:29:2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03/2024 update

USCIS 에 case number 로 조회해보니 "Case Was Updated To Show Fingerprints Were Taken" 라고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마 별도의 지문 날인 없이 기존 지문을 사용하여 바이오메트릭 웨이브 된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급하게 한국을 귀국해야해서 여러가지 정리하는데, 영주권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이번에 한국에 영구적으로 귀국하게 되었는데, 당분간 영주권을 살려놓고 싶어서 리엔트리 퍼밋을 신청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귀국 일정이 촉박하여 (2~3주 내로 입국 예정) 지금 신청하면 biometric 찍으러 오라는 날짜에 못맞출 것 같아서 추후에 신청할까 했었는데

최근 리뷰들을 보니 영주권 신청 때 사용했던 지문을 재사용해서 별도 지문날인 없이 리엔트리 퍼밋 발급이 되는 케이스도 있다고 봤습니다.

 

이런 케이스가 최근에 꽤 많아졌는지, 혹은 극히 일부 케이스만 된건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한국에 들어가서 리엔트리 퍼밋을 신청하면 여러모로 복잡해서 이곳에서 신청하는게 편할 것이라 생각은 드는데

신청하고 나서 지문 일정을 두번 정도 미루게 될 경우, 리엔트리 퍼밋 신청 자체가 취소될 수 도 있다고 해서 조금 우려가 됩니다. (3~7월 중에는 미국 방문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

 

그리고 최근에 괌에 워크인 해서 지문 찍는것이 많이 어려워졌다고 하던데, 레터로 관련 사유를 써서 제출하면 가능하기도 하다고 후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이게 요즘에도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551] 분류

쓰기
1 / 102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