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분리발권 미국-나리타-한국 (JAL, asiana) 2시간 35분 가능할까요?

미국생활 | 2024.02.12 13:44:0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성수기 비행기 티켓이 많이없어서, 6월에 미국에서 나리타로 가서 분리 발권으로 나리타 한국으로 가려고 합니다.

 

미국-나리타는 JAL이고 보니 터미널 2에 오후 4:15 도착하는 거 같고, 나리타-한국은 asiana 항공 으로 터미널1S (1S면 1이겠죠?)에서 오후 6:50 출발하는 거 같습니다.

transfer 시간은 2시간 35분이고요. 핸드캐리만 할 예정입니다. 

 

보아하니 터미널간의 이동은 셔틀로 하는거 같은데 맞나요? P2가 갈 예정이라 이것 저것 변수들은 다 미리 체크해 보고 싶어서요. 위의 시간에 가능한지 경험 있으신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참, 아시아나 항공 비행편의 항공권은 나리타에서 어떻게 받는게 좋은 지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악의 경우는 나리타 도착하고 입국심사 통과 후 터미널 1으로 이동 후 아시아나항공 부스에서 항공권을 받아 출국심사해서 가야 하는 것이 겠지요? jal에서 터미널 이동간에 조언을 해주는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터미널이 위와 같이 다르면 환승의 개념이 아니라 무조건 입/출국 심사를 다 해야 하나요?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55] 분류

쓰기
1 / 5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