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을 하려보니 저희 부부이름이 두개 들어가야하는데 티켓란에 남편 이름만 두번 중복되고 제이름은 없는겁니다.
프론티어 전화했더니 우리 잘못이라고 합니다.
우리 잘못일수가 없는게 캐피탈원 사이트 티켓에선 분명 제이름 남편이름 두개가 분명히 들어가 있거든요
캐피탈원 카스터머 서비스에 전화했더니
그 사람도 이상하다고 몇번을 확인하고 프론티에 전화했더니 우리잘못이라면 계속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캐피탈원 담당자가 자기도 해줄수 있는게 없다며
내일 비행사 프론트에 가서 이름 바꾸달라고 부탁을 하라는거예요..문제는 안된다고 할까봐서 오늘 제 티켓을 편도 다시 끊어야 하는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최선의 선택인지 모르겠어요
지혜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일 좋은 건 탑승 전에 3-way call 해서 Capital One이랑 Frontier랑 알아서 해결보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만 시간 상 쉽지 않을 것 같네요.
Capital One쪽 수퍼바이저랑 이야기 해보셨나요? 그 쪽 실수로 이렇게 된 거니 새로 발권해달라고 하시는 건 어떨까요? 그것도 안 되면 사비로 문제없이 내일 탑승할 수 있게 티켓 확보해두셔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쪼록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예약발권시 받은 이메일에는 어떻게 되어 있었을까요?
이제서야 예약 발권시 이멜을 봤더니 이름은 두사람으로 되어있어요..벌써 프론티어 전화해서 100불주고 이름변경을 했는데 리펀드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경험상 가장 좋은 방법은 프론티어 에어라인 홈페이지 하단에 Customer Support 로 들어가셔서 옵션 중 File A Complaint 를 고르시고 예약 발권시 이름 두명이 있는 부분을 스크린 샷하셔서 설명과 함께 환불을 요청하는 겁니다. 제 경험으로 1-2시간 내로 답변이 왔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저도 이름이 잘못된 경우인데 예약시 바로 기재되어 있는 이름 스크린 샷 해서 보내줬고 바로 수정을 해 줬습니다. 이건 거의 확실히 프론티어 잘못입니다.
네 알려주신대로 클레임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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