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카드를 신청해서 인어를 받고 카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청전에 IHG 계정을 만들고 리워드 번호를 신청서에 넣었어야 하는데 번호없이 그냥 해버려서 쫌 번거롭게 꼬였네요.
관련질문을 찾아보니 어떤분의 질문에 마일 모아님의 답변이 보입니다.
답변 "체이스에서 번호를 하나 생성했을 것이구요. 체이스에 전화하셔서 그 번호를 알려달라 하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 IHG에 전화하셔서 체이스에서 쓰는 번호를 쓰겠다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 직접 생성하신 번호를 체이스에서 만든 번호에 통합하는 것이죠."
위의답변은 질문자가 이미 계정을 만들어서 리워드 번호가 둘 인경우입니다.
저는 아직 IHG 계정을 만든적이 없습니다.두군데 전화연결없이 어덯게 하면 이 일을 쉽게 해결할수 있을까요?
아직 IHG 계정 번호를 안 만드셨으면 체이스에서 만들어준 IHG 번호를 IHG에 알려준 뒤 그 번호를 쓰시면 됩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체이스에 전화 한번 IHG에 전화 한번 하셔야 하고요. 전화가 부담되시면 체이스는 secure message 로 시도해 보시면 IHG번호를 알려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부터는 호텔계정 먼저 만든 뒤 카드 신청하세요.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