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발권-예약]
알래스카 마일로 대한항공 비즈 왕복 발권 후기

비맞는땅다람쥐 | 2024.02.27 02:48: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그동안 눈팅만 하면서 좋은 정보들 얻었었는데 이번에 회원가입하고 첫 글을 발권 후기(라 쓰고 유니콘 사냥 후기) 로 남겨봅니다!


올해 결혼 예정인데 아무래도 결혼 후 한국에 가족 및 친척들께 인사는 드려야 할 것 같아 한국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는데요, 알래스카 마일로 대한항공 발권이 가능하다는 글을 마모에서 예전에 읽은 기억이 나서 비록 유니콘이라고 많이들 말씀하시지만 그 유니콘 한번 잡아보겠다는 패기로 (…) 매일 아침 발권을 시도했습니다. 


한 3주 정도 트라이 끝에 11월 왕복 티켓 발권에 성공했습니다! 다행히 개악 전에 발권에 성공해 총 10만 5천 마일에 발권했구요. 서울-시애틀 구간입니다. 


발권하며 배운 팁은:

- 알래스카 역시 고스트 티켓이 상당히 많습니다… 

- 델타로 크로스쳌 시도했으나 델타에도 똑같이 고스트 티켓으로 뜨는 바람에 레딧을 마구 뒤져서 에어프랑스 사이트로 체크하는 트릭을 알아냈구요

- 에어프랑스에서도 나오는 날짜를 확인 후에 발권 시도 후 성공했습니다!


다만 알래스카 마일로 나오는 항공권은 편당 1장인듯 해서 p2만 마일 발권에 성공했고 제 항공권은 그냥 레비뉴 발권을 했습니다.


아직 여행까지 한참 남았지만 매우 기대되는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일정이 길어져서 간 김에 일본 여행도 같이 다녀올 것 같습니다! 


이 발권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해주신 마모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224] 분류

쓰기
1 / 6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