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나눔]
혹시 동전 모자른 Tooth Fairy 계실까요? (나눔 종료)

밥상 | 2024.02.27 23:17: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우리 딸 이빨 빠질때 하나씩 주려고 구입 했는데 몇번 똑같은거 받으니까 아이가 좀 지루해 하는듯 해서(T_T) 몇개 나눔 하려고 합니다. 거기다 장모님이 애한테 "이빨요정 같은거 없고 아빠가 주는거야" 라고 해 버려서 곧 정체가 들통나게 생겼어요.. 대충 둘러대서 위기는 넘겼지만 금년 못 넘길것 같습니다.. (아아... 장모님... T_T)

 

크기는 1oz 짜리 silver eagle 크기 입니다. 무개도 묵직.... 사실은 처음 몇번 실버코인을 줬는데 아이가 골드코인이 좋다고 이빨요정 한테 편지를 써서 진짜 금은 비싸서 못 주고 부랴부랴 이걸 오더 해서 줬어요.. 얼마 전엔 친구가 이빨요정 한테 장난감 받았다고 자기도 장난감 받고 싶다고 또 편지를 써서 앞으로는 장난감을 사줘야 할거 같아요.. (티니핑 ㅠㅠ)

 

말이 길어 졌네요.. 동전은 아래 사진 처럼 생겼습니다. 혹시 필요 하신 분 계시면 한 분에게 2개 보내 드릴께요. '오늘 내일 이빨 빠질거라 당장 필요하다!' 싶으신 분은 좀 힘들고, '언제 빠질지 모르지만 곧 필요 할 것 같다!' 싶은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나중에 더 남으면 또 나눔 할께요...ㅠㅠ)

 

 

coin.jpg

첨부 [1]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691] 분류

쓰기
1 / 13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