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회원가입 후 첫 글) 두번째 카드로 체이스 샤프 또는 언니 카드 중 무엇이 좋을까요?

Soandyu | 2024.03.01 13:32:3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제목에서 말씀드린것처럼, 회원가입 후 첫 글이네요. 마모에서 회원으로 글을 쓸 수 있어서 참 감사합니다. :) 

 

저는 22년 6월에 secured card로 시작해 23년 1월에 힐튼 아너스 카드를 열었습니다. (마모님의 글의 안내에 따라)

이제는 체이스에서 (본격적인) 두 번째 카드를 열어도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던 중에 마침 체이스에 언니카드로 pre-selected 편지(첫해 up to $300 cash back)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론 샤프카드가 도란스카드라 장기적으로는 더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현재 좋은 사인업 프로모션은 없는 것 같고요. 

 

마일모아를 통해서 여러 글들도 검색하고 읽어 보았지만 여전히 마린이인지라 지식도 부족하고 또 무엇이 더 좋은 결정인지에 대한 확신도 없어서 여러분의 의견과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 제 질문은

1) 여러분이라면 어떤 카드를 추천하시겠어요? 샤프라면 더 나은 프로모션이 나올때를 기다리는 게 더 좋을까요?

2) 체이스 신용카드를 만드는데 체이스 은행 계좌를 먼저 오픈하는 것이 도움이 되나요? (또는 미국 생활 팁 차원에서, 저는 은행 계좌는 현재 하나밖에 없는데 은행계좌가 많은 것이 도움이 된다면 어떻게 활용해서 도움이 되는지요?)  

3) 제 신분이 학생인데 학생신분으로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것에 대한 제한이나 어려움이 있나요? 

 

부족한 글과 질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659] 분류

쓰기
1 / 103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