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원래 Citi 카드가 이정도로 개판인가요?

축구로여행 | 2024.03.02 22:52:4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오늘 AA Citi 카드를 받고 렌트비를 신용카드로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애플페이를 등록하려고 했는데 제 폰으로 문자가 안 오더라고요. 이상하다 싶어서 여러 번 다시 시도했는데 안 오더라고요. 그러고 다시 Citi 은행앱에 들어가보니 Potential Fraud Alert라고 뜨고 신용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뜨네요. 바로 카드 회사에 전화했더니 Snail Mail로 서류 보냈으니 그 서류가 있어야만 본인인증이 가능하대요. 그래서 도와줄 수 없다는 말만 반복하네요.

 

이게 뭐죠? 본인인증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카드를 오늘 받았는데 오늘 Fraud 그것도 애플페이 등록하다가… 진짜 개판이네요. 3개월 내로 스펜딩을 채워야 사인업 보너스 받는데 카드 오는데 2주, 받자마자 fraud, 적어도 3주는 날아가서 사실상 2개월동안 스펜딩을 채워야 하네요. 

 

렌트비를 지불할 때는 정상적으로 카드가 승인이 되었는데 이럴 경우 그 이후에 fraud alert가 생겼으면 렌트비 transaction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될까요? 아니면 승인 거절이 나중에 뜰까요? 은행 상담원은 자기는 알 수 없다네요.

 

진짜 개판. 다신 Citi 카드 만들지 말아야겠어요.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804] 분류

쓰기
1 / 9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