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Aviator 인어, AA citi는 리젝

Blackbear | 2024.03.08 14:27:1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 Barclay Aviator Red 인어

2021년에 저와 P2가 Aviator 하나씩 받았는데 이번에 쳐닝합니다. 둘다 인어 받았고 50,000 포인트에요. 

이럴줄 알았으면 얼마전까지 6만 살아있을 때 그걸로 받을 걸... 후회되네요.

 

2. Citi AA 리젝

5/24에서 하나씩 남아서 P2는 edgy browser에서 클릭 하자마자 확인도 안하고 크롬 인코그니토에서 Aviator 클릭했는데 뭔가 실수를 한 듯 하네요.

인어 안뜬 건 Venture X이후 처음이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하나는 아이패드로 진행하는 건데 허참...

 

인어가 안뜬 이유 제 뇌피셜

 

1) P2는 잉크 대란 동참으로 주된 카드가 잉크 카드라 카드 사용 히스토리가 거의 안잡혀요.

2) 모기지, 차페이먼트가 없은지 십년 쯤 되어서 크레딧에 monthly installment payment가 없습니다. 빚 없는 사람을 렌더는 안좋아한다고 어디서 본 듯.

3) 2021년에 Aviator 만들고 매달 확인을 안하는 바람에 백불도 안되는 밸런스가 30일 late payment history에 잡혔어요. 그 때 왜 전화해서 없애달라고 안했는제 노이해입니다. 여행가고 어쩌고 하면서 바빠서 slip한 듯.

4) P2 건데 저의 편리를 위해서 제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넣었는데 이것도 약간 쫄리네요.

 

전화하면 다시 리컨 해주려나요?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804] 분류

쓰기
1 / 9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