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워싱턴주 Mt Rainier 국립공원 입장이 2024년은 예약제로 변경됩니다.

잭울보스키 | 2024.03.10 08:39:4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아래 정보는 제가 가입한 동호회에 정리해서 올린글입니다.

*************************************************************************************

나날이 늘어나는 Mt Rainier National Park 방문객들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2024년에 다음과 같이 예약제를 실시하기로 결정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여름에 타주나 고국에서 오시는 친지들과 Mt Rainier 를 가시려면 미리 예약을 하셔서 낭패를 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날짜와 시간에 방문을 하시려면 반드시 예약을 하셔야 하며 공원 입구에 따라 다릅니다.

 

1. Paridise : 5월 24일 - 9월 2일, 오전 7시-오후 3시.  

 

2. Sunrise : 7월 3일 - 9월 2일,  오전 7시-오후 3시.

 

3. 예약은 90일 전부터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2월 21일 오전 8시 부터, 선 라이즈는 4월 1일 오전 8시 부터 예약을 받습니다.)

 

4. Next Day Reservation : 파라다이스는 5월 24일 오후 7시 , 선 라이즈는  7월 3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5. 미리 예약을 하더라도 National Park Pass 가 있어야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6. 예약은 차량마다 따로 해야합니다. 

 

7. 공원 입구마다 따로 예약을 해야합니다.

 

8. 예약은 이곳 웹사이트에서 합니다. www.recreation.gov  

 

9. 예약 비용은 2불입니다.

 

10. 예약시간대 2시간 이내에 입장해야 합니다. 

 

11. 예약은 하루치만 받습니다. 이틀이상 방문하려면 각 날짜별로 따로 예약을 해야합니다.

 

* 위의 날짜와 시간을 제외하면 예약이 필요없습니다.  (오전 7시 이전 또는 오후 3시 이후에는 예약 필요없음)

 

** 백패킹 퍼밋 이나 Camping permit , Paradise Inn reservation 이 있으면 따로 예약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위의 예약 시스템은 2024년에 한해 시범적으로 시행합니다. 2025년에는 어떻게 변경될지 아직 모릅니다.

 

**** 여름에 타주나 고국에서 오는 친지들과 Mt Rainier 를 방문하실 계획이면 위의 사항을 잘 이해하셔서 미리 계획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Mt Rainier National Park 홈 페이지에 있습니다.

 

Timed Entry Reservations - Mount Rainier National Park (U.S. National Park Service) (nps.gov)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28] 분류

쓰기
1 / 5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