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그제 밤에 어플라이 하는데 세군데 다 풀기 귀찮아서 체이스는 experian 에서 풀 한다고 본거 같아서 그것만 녹이고 어플라이 했죠. 그런데 트랜스 유니언 먼저 전화해서 녹이고 다시 전화하라 그러더라고요. 제가 트랜스유니언을 익스페리안이라고 착각 했나봐요. 자동응답으로 소셜번호 묻고 어플라이 했냐 묻길래 예스 눌렀더니 7-10비즈니스 데이에 리뷰하고 편지로 연락준다고 하네요. 근데 바로 풀 할줄 알고 여유있게 이틀 녹여놓고 아무 연락 없어서 오눌도 전화 해보니 똑같은것만 기계가 묻고 크레딧 조회한 기록은 안나와요. 다시 내일까지 녹여놓았어요. 다시 어플라이 하지는 말라고 메시지 나왔었는데 크레딧 녹여놓은김에 다시 어플라이 하면 일이 귀찮아 질까요? 크레딧 프리즈 하니 이런게 좀 귀찮네요 ㅠ
- 다시 메뉴 무시하고 상담원 연결 해 보려고 했는데 메뉴 자체가 상담원 연결을 원천봉쇄 하는듯한 구성이라 그냥 말았어요. 다른번호 찾아서 연결하려면 여기저기 부서 돌려야 할것 같고. 혹시 이런경우 다시 어플라이 하지않고 편지로 결과 받으신분 계실까요?
- 12일 밤에 어플라이 했다가 바로 온라인으로 13-14 녹였는데 13일 날짜로 편지가 와 있네요. 체이스 앱에. 크래딧 조회할 수 있게 녹이라고 ㅠㅠ 바로 녹여놨구만.. 12일에 이미 녹였는데 13일에도 풀 안하고 오늘도 안했더라고요. 한가지 실수하니 이래저래 신경 쓰이네요. 스펜딩 카드도 벤처X랑 동시에 두개 가져가야 해서 배분도 신경 쓰이는데 ㅠㅠ
온라인으로 unfreeze 되는데요.
온라인 등록해놓으니 freeze가 막아줬다고 이메일도 오더군요.
테스트 아닌 테스트를 잘 해봤죠.
다시 하시면 조금 복잡해지실 것 같고요.
상담원하고 한 번 통화를 해보세요.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inquiry하면 가장 편하니까요.
네 프리즈 한건 온라인으로 풀어두고 전화했는데 기계만 나와요. 메뉴 무시하고 상담원이랑 통화해 봐야 할거 같아요
혹시 체이스 이신가요? 제가 이거 똑같은 경험했습니다.
상담원 연결 원천봉쇄 미치죠 진짜.. 전 그냥 제가 가지고 있는 일반 체이스 어카운트 관련으로 번호 눌리고 상담원 연결 한 후에 다 설명했습니다.
사실은 내가 이 어카운트가 아니라 새로 어플리케이션 넣은 어카운트 관련으로 문제가 생겨 전화했다~ 이러면서요.
담당 부서 아니라서 한 세 명 다른 상담원이 연결-연결-연결 된거같은데 결국은 전화로 바로 어푸르브 받았었습니다.
네.. 체이스 유나이티드 비즈니스 어플라이 했어요. 역시 여기저기로 연결-연결-연결 감수 해야겠지요? 어쩜 그리 상담원 연결 못하게 철벽 방어를 해놨는지. 근데 메뉴가 별것도 없어요. 그래서 더 황당하기도 하고요. 경험담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와이안거북이님!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