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항공]
일본 경유 한국행 발권? 한국-일본 구간 좌석 확보도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일모아 | 2024.03.15 15:32: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미국-한국 직항 발권이 어렵다보니 비단 비지니스나 일등석이 아니더라도 일본을 경유해서 가는 분리 발권이 유일한 대안이 되곤 합니다.

 

이 경우 미국-일본 좌석 구하는게 상대적으로 수월하고, 일본-한국 구간 좌석 구하는 것도 큰 어려움이 없다는 것이 기본적인 전제가 된다 하겠는데요.

 

요 며칠 검색을 해보니 한국-일본, 일본-한국 구간도 절대 쉽게 볼 것이 아니라는 생각합니다.

 

특히 김포-하네다 구간은 이코노미, 비지니스 가릴 것 없이 여차하면 레비뉴 항공권도 sold out인 경우가 많은데요. 일본-미국 구간의 항공편 상당수가 하네다 출/도착인 것을 고려하면 이 부분은 갈수록 큰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구글 플라이트 스크린 캡쳐 몇 장 첨부합니다.

 

당장 다음 주 GMP-HND 구간입니다. 금요일 부터는 이콘 좌석 전멸이네요.

 

gmp-hnd weekend nothing.jpg

 

비지니스의 경우는 오히려 상황이 더 안 좋습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유상 발권도 전멸이네요. 

 

gmp-hnd business weekend.jpg

 

요즘 미국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한 항공권은 대부분 무료 취소가 가능하니 좌석 보이면 미리미리 발권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첨부 [2]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3,796] 분류

쓰기
1 / 19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