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힐튼 숙박권 만료되는거 연장 2주만 해준다는거 두달 연장받아 예약했네요.

쉼킹 | 2024.03.15 17:54:2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작년 아멕스 힐튼계열 카드 3장을 열어서 숙박권이 3장 생겼는데  그걸로 마우이 Grand Wailea에 올해 5월 말에 갈 일정으로  3박 예약을 할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작년 말에 전화해서 방을 예약할려고 하니 숙박권 3장 중 한 장이 갈려던 날짜 2주전에 만료가 되서 사용할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이미 숙박권이 예정하고 있던 일정 이전에 만료되는것을 알고 있었지만 찾아보니 대부분 2주정도는 연장을 해준다는걸 알고있었습니다. 

그래서 '2주정도는 연장을 많이들 해주던데 연장해서 사용할 수 없냐 ?'  물어보니..

맞다고 최대 2주정도는 해준다 근데 넌 지금 너무 빨리 전화해서 해줄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만료되는 숙박권이 5월 초였고, 제가 전화한건 작년 11월 이었니깐요..

그래서 만료 2달 전 에 다시 전화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그때 가면 방이 없을거 같은데?' 라고 하니.. '아마 그럴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그럼 일단 방을 잡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숙박권 2장과 포인트 110k 를 사용하여 예약을 일단 했습니다.

그리고 만료 두달전인 3월쯤에 다시 전화해서 숙박권 연장하고 그걸 사용하고 포인트를 돌려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제 숙박권 만료도 두달 정도 남고 해서 연락을 해봤습니다. 전화하니 바로 숙박권을 연장해준다고 하더군요. 2주. 

오호!! 그럼 그걸로 내 예약을 바꿔달라니깐 이전 예약 (2박 숙박권 +110k) 을 취소 하고 새로운 예약 (3박 숙박권)으로 해야 한다더군요.

근데 문제는 일단 취소하면 방이 다시 available 할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숙박권으로 예약 할수있는 방은  스텐다드 룸인데 지금은 프리미엄 룸만 남아있다고.. '어떡할래 겜블을 해볼래' 라고 합니다.

만약에 방이 사라지면 어떡하냐니깐 다른 호텔 예약하면 된다고 합니다. 먼 x소리  헐.. 여기서 쫄았습니다. ㅡ,.ㅡ 

그래서 걍 숙박권 좀 더 길게 연장해주면 안돼 라고 '굉장히 상냥하게' 말해봤는데..  그건 안된답니다.

몇 번더 이야기를 했는데 결론은 자기가 해줄수있는건 2주 연장이 최대고 니가 원하면 취소하고 다시 예약하고 근데 자기는 모르겠다고..

그래서 알았다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근데 그냥 포기하기에는 숙박권이 너무 아까워서 다른 번호를 연락을 해봤습니다. 

일단 상담원한테 다시 상황을 설명하니 이래 저래 해보더니..

역시나 똑같이 2주정도 연장해주는게 최대고, 방을 취소하고 예약해야하는데 그방이 다시 안나올수도 있다고.

다른 호텔예약 해보라고.. 같은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 알았다고 '다른옵션은 없는거지' 라고 말했더니 '응 뭐 다른건 니가 다른 예약이 있으면 거기에 붙여줄수는 있는데 그것도 없고..' 이러면서 지나갑니다..

잠깐!! 그래서 상당원한테 '사실 아직 예약은 안했는데 7월말에 와이프 생일쯤에 예행갈 일정이 있는데 그럼 그걸 미리 예약해줄수있는거야? ' 그러니 그렇답니다.

그래서 혼자 생각으로 '그럼 숙박권 2달 연장은 안되면서 숙박권 만료 후 두달뒤 예약은 해준다고? ' ... 이상하긴 한데 땡규 하고 바로 Waldorf Monarch Beach 에 예약했습니다. ㅎ

 

결국 Hilton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숙박권을 2달 연장 해줬더라구요. 

 

사실 Waldorf Monarch Beach 는 aspire 연간 무료 숙박이 나오면 그거랑 포인트 붙여서 2박을 갈 일정이긴 했었는데, 이렇게 되면 곧 나올 무료 숙박하나 더 붙여서 2박을 할수있게 되었네요. 

 

암튼 2주 연장 받을려던걸 결론적으론 2달 연장을 받았네요.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804] 분류

쓰기
1 / 9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