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Citi AA 8만마일리지 오퍼 (feat. 금년 1월 Barclay)

creeksedge01 | 2024.03.16 12:31:2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사진을 본문에 추가하려 했더니 조금 어렵네요 ^^; 

쨌든 오늘 우편물 배달목록 중에 Citi AA 카드 오퍼 8만불이 있었고, 다른 조건은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 첫해 연회비 $99 없음, 4개월 간 Spending $4,000 ) 

 

citi.com/earnaamiles 에서 신청하고 나서, 검토 들어간다고 화면에 뜨길래 잉? 했었는데 

거기서 온 문자 메세지로 Yes 를 보내니 승인 되었다고 연락 왔습니다. 

 

올해 1월초에 Barclay AA 를 개통해서 열심히 쓰면서 적립하고 있었는데

Barclay 는 개설 이후, 연회비 납부 요청이 1개월 있다가 있었고, 납부하고 나니 6만 마일리지를 바로 계정으로 넣어줬습니다. 

( 이건 Offer 받은건 아니고, 홈페이지 신청 후 바로 인어 받은 건입니다.

  신청 이후에, AU 추가하면 1.5만 마일리지 더 준다는 Offer 있었다는 내용을 여기서 보고 아쉬워서 Barclay 에 적용 요청 해봤는데 안 되더라구요..)  

 

쨌든 겹치는 카드이긴 한데, 제가 있는 지역에서는 AA 가 거의 유일 노선이다 싶을 정도라 적립이 최우선이다 싶었고

올해 말정도 되면 Barclay 는 아마 close 를 하고, 다음번 처닝을 노려 볼까 합니다. ( 이것도 역시 연회비 $99.. ) 

 

혹 AA 카드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런 오퍼도 있었으니 참조하시라고 DP 남겨 봅니다. 

다들 좋은 날씨 만끽하는 주말 보내세요 : )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805] 분류

쓰기
1 / 9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